모닝글로리 천원짜리 연필깎이

 

 

 

 

 

여러부운~~~

 

문구점에서 발견한 귀여운 돼지모양 연필깎이가

천원짜리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나의 정답 : 당장 산다!)

 

 

 

 

 

무려 포장도 되어 있습니다, 천원짜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연필삽입구가 돼지코에 있답니다, 여러분!!!

 

(엄마, 이건 반드시 사야해요ㅠㅠㅠㅠ)

 

 

 

 

 

본체는 생각보다 훨~~씬,

훠얼~씬 더 귀엽지요?

 

우헤헤헤헤헤

 

 

 

 

 

몸통이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버릴 타이밍을 확인하는 것도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뭔가 포동포동한 뒷모습도 참으로 귀엽더이다, 허허허~

 

 

 

 

그리고 대망의 돼지코 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웃기고

웃기고

웃겼습니다!

 

-ㅂ-

 

실제로 사용해보니

너무 가늘게 깎여서

그닥 유용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장식용으로 책상에 올려놨네요~

 

그래도 천원값은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ㅋㅋ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