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은 사람이니까 하나님이 아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굳게 믿습니다. 

 

이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걸 믿으라고?" 또는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지?"라는 반응을 보입니다. 

 

과연 그럴까요? 

 

 

1.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다 

 

 

사람은 절대로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죠. 

 

6일 창조나 홍해를 가르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하실 수 있고, 따라서 당연히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2.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가 기독교 

 

 

무엇보다 기독교 신앙의 핵심이 바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께서 한 아기 즉 사람으로 탄생하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의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했죠. 

 

 

요 10:33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배척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야 할까요?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 안상홍님은 사람이니까 하나님이 될 수 없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으며,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이신 안상홍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대로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확인하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