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잘못되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성경대로 새 언약의 절기를 행하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찬양하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자는 이런 하나님의교회를 가리켜,

 

"모든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하나님의교회만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니 하나님의교회도 안상홍님이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1. 초대교회도 잘못되었나?

 

 

'단지 모든 교회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기 때문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잘못되었다?'

 

이것은 터무니 없는 주장입니다.

 

만일 그렇다면 2천 년 전, 초대교회도 잘못된 것일까요?

 

그 당시 예수님을 믿는 초대교회 성도들을 제외하고 모든 교회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오직 예수님을 믿었던 초대교회 성도들만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죠.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초대교회 성도들도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맞지 않습니까?

 

하지만 오늘날 초대교회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교인들은 아무도 없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모든 교회를 기준으로 삼아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잘못되었다고 하는 주장은 그릇된 주장입니다. 

 

 

2. 시대별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

 

 

그렇다면 왜 초대교회는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바로 예수님께서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뀜에 따라 구원자도 여호와하나님에서 예수님으로 바뀐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다음과 같이 말씀주셨습니다.

 

 

요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는 마지막 유월절 성찬식에서 주신 말씀인데요, 시대가 바뀌었기 때문에 더이상 여호와의 이름으로는 응답받을 수 없음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대마다 임하신 구원자의 이름을 정확히 알고 그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3. 성령시대 구원자 새 이름 안상홍님

 

 

지금은 성부시대도 성자시대도 아닌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할까요?

 

당연히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는 여호와도 예수도 아닌, 받는 자 밖에는 알 수 없는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 성령시대 구원자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시대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임하신 성령시대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입니다.

 

'모든 교회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니까 그렇게 하지 않는 교회는 잘못됐어' 라는 사람의 기준은 버리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 삼아 올바르게 분별해야겠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그 이름으로 기도드리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