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으며,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켜 행하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말씀을 듣고 깨달았다면 제일 먼저 침례를 행해야 함을 알려주셨는데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도 원하시는 분들에게 즉시 침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1.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즉시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우리의 인생은 내일 일이 어떻게 될지 지금 당장 한 시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진리를 깨달았을 때 구원의 표인 침례를 즉시 받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같은 뜻을 보이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한 부자가 여러 해 쓸 물건을 많이 쌓아두고 평안히 쉬고 먹고 즐기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 밤에 영혼을 도로 찾으시면 그 모든 준비가 헛된 일이 되고 맙니다.

 

침례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침례를 다음으로 미루었다가 그 동안에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그 영혼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래서 초대교회도 말씀을 듣고 깨달으면 그 즉시 침례를 베풀었습니다(행8:26-39, 10:47-48, 16:29-33, 16:13-15).

 

이처럼 하나님의교회도 말씀을 전했을 때 깨달았다고 한다면 즉시 침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2.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진리를 인정하면서도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침례 받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왜 하나님의교회에서 침례를 다시 받아야 하는지 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물로 침례를 받았다는 사실만으로 구원의 침례를 받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는가 하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에서 증거하는 구원과 축복이 약속된 침례는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에서 받은 침례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도 침례 요한에게 침례를 받았던 사람들이 다시 침례를 받은 사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행 19:3-5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침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침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침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받으니

 

 

바울은 침례 요한에게 이미 침례를 받은 사람들에게 왜 다시 침례를 받게 하였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받는 침례가 구원의 축복이 약속된 침례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에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규례를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행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고전 5:7-8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 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이처럼 예수님과 사도들은 새 언약의 진리, 즉 안식일과 유월절 같은 하나님의 법을 지켰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이러한 하나님의 법을 지키고 있습니까?

 

아닙니다.

 

안식일, 유월절을 버리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를 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자들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유월절을 버린 교회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런 교회에서 받은 침례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 할지라도 반드시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새 언약의 진리를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3. 하나님의교회 침례의 축복

 

 

그렇다면 침례를 통해서 약속된 하나님의 축복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하나님께서는 침례를 통해 죄 사함과 성령의 축복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죄 사함을 받지 않고, 성령을 받지 않고 천국에 갈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그래서 반드시 침례를 받아야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복음을 믿고 침례를 받으면 구원을 받고 그렇지 않으면 정죄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침례는 우리 죄를 사하는 의식으로서 마귀의 권세에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뜻으로 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겠다는 약속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믿고 침례 받는 자에게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를 허락해 주십니다.

 

따라서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고 싶다면 반드시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침례를 받고 하나님의 축복에 참여해야 합니다.

 

참진리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침례받고 구원의 축복을 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