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구원자 알아보기 프로젝트 10탄 - 재림그리스도는 어디에 오실까? ⒝ 

 

 

 

 

지난 시간에는 성경의 예언을 통해,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해 돋는 동방에 재림예수님께서 오신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전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오늘은 그에 대한 구약의 예언을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 동방의 한 사람으로 등장하실 재림예수님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까지도 성경에 기록해놓으셨습니다. 그리고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부르신다는 독수리 역시, 이어지는 말씀에 기록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이렇게 독수리로 비유하신 것은 성경에서 독수리가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신속한 구원을 나타내기 때문이죠(출 19:4).

 

동방에 오실 구원자에 대한 동일한 예언이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 여기에서도 동일하게 동방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또한 이스라엘에서 동방이라고 하셨으므로 이스라엘에 오신 초림예수님이 아니라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말씀이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이어지는 말씀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오셔서 이루실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실 때에 일어날 일입니다. 이러한 역사를 이루실 분은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나타나신 그리스도 외에는 없습니다(사 35:4-6, 마 11:2-5 비교). 그러므로 이사야 41장에서 말한 동방의 한 사람은 생명수를 가지고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4.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

 

 

그렇다면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그 답을 얻으려면 두 가지를 알아야하죠.

 

첫째,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 나라였습니다. 따라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찾아보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이 없다면 그곳은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곳이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는 대한민국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동방은 대한민국이 확실합니다.

 

 

5. 대한민국에 등장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재림예수님께서는 동방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주시고,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해주심으로 메말라 죽어가는 우리 심령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유월절 진리를 되찾아주심으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따라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예수님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을 구원자이시자 하나님으로 확신하는 이유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동방의 작은 나라 대한민국에 인류의 구원을 위해 임하셨다는 것은 사실, 엄청난 대박사건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엄청난 사건이다 보니 사람의 상식으로 판단해서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결론을 내리는 경우가 참 많더라구요.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사람되어 임하시는 하나님은 오직 성경의 예언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의 예언 그대로 동방 땅 끝 대한민국에 하나님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이 기쁜 소식을 자세히 듣고자 하신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마음을 얻는 최고의 전략

 

 

출처 : pixabay

 

 

사람을 만나면 3번 웃기세요.

그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전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웃음 전략 中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에 관한 명언들  (12) 2019.07.22
인생 명언) 정약용  (4) 2019.07.15
인생 명언) 서양 속담  (2) 2019.06.18
인생 명언) 포기하지 마라 - 해리엇 비처 스토우  (5) 2019.06.02
인생 명언) 프랭크 타이거  (3) 2019.04.16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구원자 알아보기 프로젝트 10탄 - 재림그리스도는 어디에 오실까? (a)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왜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이시자 하나님으로 믿는 것인가?

 

이는 재림예수님께서 언제,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왜 오시는지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안상홍님께서 다 이루셨기 때문이었습니다.

 

오늘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를 통해 왜 안상홍님께서 재림예수님이시자 하나님이신지를 또 한 번 확실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해 돋는 동방에서 시작되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

 

 

성경은 구원자가 오실 장소에 대해 미리 예언했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도 구약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미 5:2).

 

그렇다면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을까요? 그 답을 얻으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야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히 9:28, 눅 21:27-28).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계 7:1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여기에서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므로 바람은 재앙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땅 사방의 바람은 동서남북 전세계에 부는 바람이므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하죠.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시작되는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해 돋는 데 즉, 동방입니다. 

 

재림예수님께서는 바로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2.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심

 

 

인치는 구원의 역사가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이루어지는 역사가 틀림없다는 것은, 그 전에 나타나는 특별한 징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 6:12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요한계시록 6장에서는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별들이 떨어진다고 했습니다. 이 징조는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복음서의 예언에서도 그대로 나타납니다.

 

 

마 24:29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징조가 있을 때 재림예수님께서 오신다고 했는데, 요한계시록 6장에서는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위와 동일한 징조가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이처럼 요한계시록 7장은 땅 사방의 바람으로 비유된 마지막 재앙이 놓이기 전에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실 마지막 구원의 역사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그 역사가 어디서부터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해 돋는 데입니다.

 

따라서 재림예수님께서는 틀림없이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이에 대한 예언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서양 속담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하면 이긴다

 

Slow and steady win the game

 

 

- 서양 속담 - 

 

 

 

Posted by 별의노래
,

 

 

부산 해운대 스콘 맛집 - 스콘zip

 

 

어느 화창한 날, 부산 해운대 센텀에 있는 신세계에 들렸다가 스콘의 신세계를 보았습니닷!

 

이름하여 스콘zip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갔다가 비주얼에 반해서 메뉴 4가지를 다 맛보고, 내 안에 1위와 2위를 정했더랬죠. 그리고 기회가 될 때마다 2종류만 주구장창 사먹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부산 해운대 스콘 맛집이라죠~♬

 

 

기름기가 상당해서 그냥 놔두면 저 종이가 젖어들어갈 정도죠. 하지만 스콘은 그 맛 아니겠습니까! 메뉴는 앙버터, 쨈버터, 누텔라, 플레인, 이렇게 4종류인데, 이 중에 두 가지가 제 입맛을 사로 잡았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제 안에 1위와 2위를 공개하겠습니닷^^

 

 

 

 

(두구두구두구)

 

 

 

 

1위 : 앙버터

 

 

 

 

2위 : 누텔라

 

 

 

 

결론은 요 두 가지로 사왔다능~♬

 

 

앙버터와 누텔라의 찬란한 자태~

 

 

노릇노릇~ 색도 참 예쁘지요? 사진만 봐도 고소한 냄새가 풍기는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겉은 파삭, 속은 쵹쵹!

 

 

스콘zip의 강점중에 하나가 바로, 겉은 파삭하고 속은 쵹쵹하다는 것인데 그 조화가 아주 훌륭하답니다. 굉장히 만족스럽죠^^

 

 

나의 최애 앙버터♥

 

 

이 아이가 내 사랑 앙버터인데요, 팥과 버터와 스콘이 만났을 때의 담백달달고소한 맛이 이렇게나 중독적이라는 것을 전 처음 알았습니다. 처음 맛보자마자 금단현상이 올 뻔 했다니까요ㅋㅋㅋㅋㅋ

 

 

꽉 들어찬 훌륭한 자태를 지닌 그대, 앙버터♥

 

 

팥과 버터가 꽉 들어찬 이 사진 한 장만으로도 부가 설명은 필요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꼭 맛보시길 바랄께요!

 

다음은 누텔라임닷~

 

 

치명적인 느끼함, 누텔라

 

 

앙버터가 담백이라면 누텔라는 단짠단짠이 절묘하게 느껴지면서 버터의 고소함과 느끼함이 극대화되는 맛이랄까? 아무튼 먹어보면 이건 백프로 살찌는 아이구나, 라는게 절로 떠오르는 맛입니다ㅋㅋㅋ 그래서 더 맛있는 아이지요.

 

스콘zip의 앙버터와 누텔라는 개 당 3,900원의 입이 쩍 벌어지는 가격이지만, 드셔보시면 아...! 하게 됩니다. 요고 하나 먹으면 양적으로 질적으로 딱 만족스럽거든요. 거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시기 바랄께요! 부산 해운대 스콘 맛집 스콘zip 강추합니다~♥

 

(P.S. 그런데 최근에는 조금 실망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갈 때마다 따땃~한 아이들로 겉은 파삭, 속은 쵹쵹하게 먹었는데... 최근 두 번은 식어서 기름에 절은 맛 때문에 원래의 맛을 즐기지 못했거든요... 타이밍이 안좋았던건지... 하지만 맛집은 언제 어느 때에 가도 맛이 같아야 하는거 아니냐며... 혼자 속앓이를 해봅니다... 다시 맛이 돌아오길 바라며....)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배우다 ③

 

 

 

 

지난 시간에는 성경 속 인물들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②편 보고오기 ▶

 

오늘은 마지막에 예고드린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떻게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이 말씀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누가 예루살렘 어머니를 세운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하나님, 다시 말하면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어머니하나님은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니며, 인품이나 지혜나 용모를 기준으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닙니다. 성경 예언대로 오직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뜻을 창세기에 등장하는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하와를 가리켜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고 증거하고 있는 이는 아담입니다. 앞서 살펴봤듯이 아담은 오실 예수님 즉,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고(롬 5:14),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합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어머니하나님을 친히 증거해주셨습니다. 유월절의 새언약으로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성령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해주셨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 영접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5.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새언약유월절

 

 

그렇다면 이렇게 확실하게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왜 사람들은 부인하고 믿지 않으려 하는 걸까요? 성경은 그 답을 아래와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렘 31:33-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온전히 하나님을 알게 되는 이들은 바로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이 말씀을 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새언약을 세워주셨지만 현재 성경대로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온전히 깨달을 수 있는 것입니다.

 

사 29:13-14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 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이런 것들은 하나님께서 금하신 사람의 계명입니다. 아무리 똑똑하고 지혜가 있는 사람도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게 되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와 총명이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어떻게 비밀이신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들은 결단코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없는 것입니다.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추어진 비밀(골1:26), 그리스도.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비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와 총명은 오직 새언약유월절을 지켰을 때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엡 1:7-8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유월절은 결국, 우리에게 죄사함과 영생주시는 그리스도를 깨달아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하나님의 사랑의 비법인 것입니다. 

 

오늘날 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을까? 그 사실이야 말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정통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누가 뭐라해도 그 사실이 바뀌진 않으니까요^^

 

마지막 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이 땅까지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포기하지 마라 - 해리엇 비처 스토우

 

 

해리엇 비처 스토우 - 톰 아저씨의 오두막 작가

 

 

힘겨운 상황에 부닥치고 

모든 게 장애로 느껴질 때, 

 

단 1분조차도

더는 견딜 수 없다고 느껴질 때, 

 

그때야말로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바로 그런 시점과 위치에서 

상황은 바뀌기 시작한다. 

 

- 해리엇 비처 스토우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마음을 얻는 최고의 전략  (0) 2019.06.25
인생 명언) 서양 속담  (2) 2019.06.18
인생 명언) 프랭크 타이거  (3) 2019.04.16
사랑 명언) 해브록 엘리스  (16) 2018.07.28
인생 명언) 벤자민 프랭클린  (12) 2018.07.20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