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방울꽃 키우기 (ft. 꽃말) 

 

 

은방울꽃 (출처 : pixabay) 

 

 

친한 동생이 이사를 하면서 은방울꽃을 키워보기로 했다며 저에게도 모묙 2개를 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겉으로 티는 안냈지만 속으로는 화들짝 놀랬더랬죠. 식물은 키워본 적도 없을뿐더러 앞으로도 쭉~ 키울 생각이 없었거든요. 

 

망설이는 절 알아채고 바로 은방울꽃 사진을 보내왔는데, 보자마자 오케이하고 말았습니다. 

 

하얗고 둥그스름한 아이들이 올망졸망 달려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지 뭡니까! 

 

다음날 동생은 모묙은 물론이거니와 화분에 자갈, 흙까지 들고 왔더라구요ㅋㅋㅋ (고맙다, 녀석아!)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그냥 화분에 옮겨 담으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모묙이 2개다 보니 모양 잡는게 쉽지 않아서 제법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고맙다, 녀석아!)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은방울꽃 화분~♥ 

 

 

은방울꽃

 

 

제법 그럴싸하지요? ㅎㅎ 

 

은방울꽃은 야생화라서,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두어야 하고 햇빛을 받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물은 겉흙이 마를 때마다 주면 되고, 잘 키우면 매 년 예쁜 꽃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은방울꽃의 꽃말은 순결, 다시 찾은 행복, 틀림없이 행복해진다, 섬세함, 순애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틀림없이 행복해진다는 꽃말이 제일 맘에 드네요^^ 

 

5월에 꽃이 피기 때문에 5월의 탄생화 중에 하나이구요, May lily 라는 학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점들 때문에 결혼식 부케로도 많이 쓰이는데 가격은 꽤나 비싸다고 합니다. 연예인 고소영, 송혜교씨가 들어서 더 유명해졌다고 해요. 몰랐던 사실을 알겠됐네요 ㅎㅎ 

 

당분간 꽃을 보기는 어렵겠지만 잘 키워보겠습니다. 예쁜 꽃이 피면 꼭 사진 올릴께요~♥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은혜받은 성경구절 - 고후 6:9~10 

 

 

하나님의교회 은혜받은 성경구절

 

 

고후 6:9~10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고 징계를 받는 자 같은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만나 이렇게 가치있는 삶을 살게 되었으니 그저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

행복에 관한 명언들

Empathy 2019. 7. 22. 23:14

 

 

 

행복에 관한 명언들 

 

 

출처 : pixabay 

 

 

사람은 아무도 다른 사람을 정말로 이해할 수 없고 아무도 다른 사람의 행복을 만들어 줄 수 없다. 

 

- 그레이엄 그린 -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어야만 한다. 

 

- 디어도어 루빈 - 

 

 

행복한 사람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남을 복되게 해주면 자신의 행복도 한층 더한 것이다. 

 

- 크림 - 

 

 

행복을 잃을 수 있는 한 그래도 우리는 행복을 가지고 있다. 

 

- 뉴턴 타킹턴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돌리파튼  (10) 2019.08.19
인생 명언) 닉 부이치치  (6) 2019.08.07
인생 명언) 정약용  (4) 2019.07.15
인생 명언) 마음을 얻는 최고의 전략  (0) 2019.06.25
인생 명언) 서양 속담  (2) 2019.06.18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가정 - 무법자를 퇴치하는 방법 

 

 

출처 : pixabay 

 

 

꿀벌보다 몸집이 다섯 배 이상 큰 말벌은 꿀벌의 천적입니다. 

 

침을 한 번 쏘면 꽁무니가 빠져 죽고 마는 꿀벌과 달리, 말벌은 침을 연속해서 쏠 수 있는 데다 독성이 매우 강합니다. 거기에 크고 강한 턱까지 겸비해 말벌 한 마리가 수백 마리의 꿀벌을 몰살시킬 수 있습니다. 

 

말벌은 꿀벌들이 애써 지어놓은 집을 습격해 꿀벌들의 목숨을 빼앗고 애벌레와 꿀을 약탈해 갑니다. 그야말로 무법자와 같은 존재이지요. 

 

하지만 꿀벌은 쉽게 물러서지 않습니다. 

 

말벌 척후병(적의 형편이나 지형 따위를 정찰하고 탐색하는 임무를 맡은 병사)이 출현하면 집에 있는 꿀벌들은 꿀을 따러 간 동료들을 불러 모읍니다. 다른 말벌들이 들이닥치면 집이 초토화되는 건 불 보듯 뻔한 일이기에 필사적으로 대항하지요. 

 

말벌에게 일제히 덤벼들어 공처럼 에워싸고 날개 근육을 움직여 열을 내는데, 이때 발생하는 열은 말벌의 치사온도인 46도까지 올라갑니다. 온도뿐 아니라 이산화탄소 농도까지 급상승시켜 말벌을 퇴치하지요. 

 

그 과정에서 희생되는 개체도 적지 않지만, 그렇게 꿀벌은 단결하여 가족과 집을 지킵니다.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가정 中 - 

 

 

출처 : pixabay 

 

 

시편 133:1-3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하늘어머니 기뻐하시는 연합으로 사랑 가득한 안식일 보내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정약용

Empathy 2019. 7. 15. 23:55

 

 

 

인생 명언) 정약용 

 

 

출처 : pixabay 

 

 

실없이 칭찬하면 

말이 무게를 잃는다. 

 

- 정약용 -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님,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말을 들으면 이렇게 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거긴 안상홍님을 믿고, 예수님은 안믿잖아요" 

 

말씀을 전하다 보면 공통적으로 듣는 얘기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으니까 예수님은 믿지 않는다는 오해를 하고있더라구요.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분명히 예수님을 믿습니다.

 

다만 시대를 분별하라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재림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을 믿는 것이죠. 

 

오늘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새이름(안상홍님)을 가지고 성령시대에 재림하신다는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1. 구원을 위해 주신 새이름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천하에 범사는 기한이 있고 목적을 이루는 때가 있습니다.

 

사람이 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도 자기 나름대로 다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죠. 마찬가지로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도 뚜렷한 목적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믿음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 즉,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믿음의 목적인 영생을 주시려고 육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정해 주셨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즉,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성부의 이름이 있고 성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잘 알고 있듯이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님입니다. 하지만 누구도 성령의 이름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성령의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입니다.

 

혹자는 성령의 이름이 성령이다, 라고 하는데 그건 대통령의 이름이 대통령이다, 라고 하는 것과 같은 말입니다. 한 마디로 말이 안되는 소리라는 겁니다. 

 

 

2. 각 시대마다 누가 구원자인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보기 위해서 먼저 각 시대마다 누가 구원자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성부시대에는 여호와만이 유일한 구원자의 이름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시대가 바뀌어 성자시대가 되었을 때에도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외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니까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이죠. 

 

따라서 시대가 바뀌었음에도 여전히 성부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인 여호와를 부르고 있다면 절대로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2천년 전에 여호와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과 같이 말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셨고, 그 이름들은 시간적인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오직 성부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고, 성자시대에는 오직 성자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성부시대도 아니고 성자시대도 아니고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으니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여기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며, 예수와는 다른 이름이어야 합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이기는 자에게는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돌은 예수님을 표상(벧전 2:4)합니다. 따라서 돌 위에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그런데 이 예수님의 새 이름을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이름은 다 알고 있죠. 그러나 새 이름은 지금까지 세상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 자밖에는 모른다고 한 것입니다. 이 새 이름(안상홍님)이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3.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이렇게 성경을 통해 살펴본 것처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반드시 새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새 이름의 주인공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새 이름의 주인공이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는 예수님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 놀라우신 능력과 신성이 다 육체에 가리워졌기 때문에 사람의 생각으로는 절대 발견할 수도 없고, 믿을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이 땅에 새 이름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올바로 알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을 믿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왜 두 번째 나타나셔야 하는지에 대해 예언하신 예수님의 말씀 또한 믿습니다. 

 

그리고 그 예언 그대로, 동방땅끝 대한민국에 육신으로 임하시어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이스라엘 독립의 때 침례받으시고 죄사함과 영생이 허락되는 유월절 새언약을 전하셨기에 안상홍님께서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을 믿는 것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임하신 우리의 하나님,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부산 사상 오 공복이 차돌박이덮밥 

 

 

아는 동생과 함께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곳은 덮밥으로 유명한 오 공복이 식당! 

 

사상점으로 갔는데 가게 안도 참 깔끔하고, 곳곳에 재미난 사진과 글들이 있어 맘에 들더라구요. 막상 포스팅을 하려고 뒤져보니 저와 동생얼굴이 대문짝만하게 찍혀있어서...ㅠ 가게 사진은 다음에 올리는걸루~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됐지만 일단 고기여야 하니까 차돌박이덮밥으로 시켰습니다. 동생은 간장버터계란밥인가? 아무튼 밋밋한 아이로 시켜서 나오자마자 비벼대는 바람에 제 것만 사진으로 남겼죠ㅋㅋㅋ 

 

쨔잔~♬ 

 

 

사상 오 공복이 차돌박이덮밥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 노릇노릇 구워진 고기와 달콤한 소스, 익지 않은 노른자와 고슬고슬한 밥의 조화란~ 절로 콧노래가 나오더군요 ㅎㅎ 

 

 

사상 오 공복이 차돌박이덮밥

 

 

곁들여서 나오는 부추랑 양배추 절임도 꽤 맛있더라구요~ 처음 줄 때 '풉'하고 웃을만큼 적은 양이 나왔지만 뭐, 더 달라고 하면 되니까 괜찮았습니다. 배가 고파서이기도 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마감 직전이라 손님이 없어서 더 좋았네요^^ 

 

오 공복이 차돌박이덮밥은 성공이었슴닷~♥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