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 소명(召命) 

 

 

출처 : pixabay 

 

 

미국의 한 대학에서 동일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직업과 행복의 상관관계를 연구했다.

 

일을 소명(召命,하나님의 부르심을 받는 일)으로 생각하는 직원과 생업으로만 인식하는 직원 두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한 연구에서 양쪽은 상당한 차이를 보였다.

 

직업을 단순히 생계 수단으로 여기는 사람은 업무에서 별다른 의미를 찾지 못한 반면, 소명 의식을 가진 사람은 스스로가 세상이 꼭 필요로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믿어 일하면서 느끼는 보람과 즐거움이 매우 컸다. 

 

사도 바울은 옥에 갇히고 맞고 강도를 만나고 굶주리는 등 온갖 환난을 겪으면서도 복음 전하는 일을 기꺼이 감당했다.

 

자신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어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우리 또한 70억 인류에게 구원의 진리를 전하도록 하나님께 소명 받은 사람들이다.

 

비록 그 일에 수고로움이 있을지라도 영혼 구원의 기쁨과 보람은 어디에 비할 바가 아니다.

 

생명의 면류관까지 예비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 바로 우리에게 주어졌다. 

 

 

사도행전 20: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中 - 

 

 

 

 

우리는 70억 인류에게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전하도록 하나님께 소명 받은 사람들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가치 있는 삶을 살게 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아무리 힘든 고난이 오더라도 하나님께서 예비해주신 생명의 면류관을 바라보며 죽도록 충성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용서 

 

 

 

출처 : pixabay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용서하는 것이다. 

 

- 엘리잘 벤 주다 -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가정 - 목계지덕(木鷄之德)

 

 

닭싸움을 좋아하는 왕이 유명한 투계 조련사에게 싸움닭 한 마리를 주며 훈련을 부탁했습니다.

 

열흘 후, 왕이 그를 만나 물었습니다. "닭이 싸울 만한가?" 조련사가 말했습니다. "아직 멀었습니다. 허세를 부리고 교만하여 자기가 최고인 줄 압니다."

 

왕은 열흘을 기다렸다 똑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조련사가 답했습니다. "아직 덜 되었습니다. 교만은 버렸으나 상대의 소리와 그림자에 너무 쉽게 반응합니다."

 

열흘 후 또다시 묻는 왕에게 조련사는 말했습니다. "조급함은 버렸으나 상대를 보는 눈초리가 너무 매섭습니다."

 

열흘이 지나 왕이 다시금 묻자, 마침내 조련사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제 된 것 같습니다. 상대가 다가와 소리를 질러도 반응하지 않고 평정을 유지합니다. 마치 나무로 만든 닭처럼 그 덕이 완전합니다."

 

 

 

출처 : pixabay

 

 

 

《장자》의 〈달생편〉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최고의 경지에 오른 싸움닭을 '목계(木鷄)'에 비유했지요. 교만하지 않고, 상대에게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며, 부드러운 눈매를 가진 목계.

 

흔히 연상되는 싸움닭의 모습과는 거리가 먼 듯하지만 다른 닭들은 이 닭을 바라보기만 해도 도망쳤다고 합니다.

 

이처럼 주위에서 아무리 자극해도 늘 평온한 마음으로 관용과 덕을 베푸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입니다.

 

- 하나님의교회 행복한가정 中 -

 

 

흔들면 거품이 올라 뻥 터져서 주변까지 다 튀게 만드는 콜라병같은 사람이 아닌, 아무리 흔들어도 변함없이 잔잔한 물병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

 

 

 

부산 해운대 재송동 맛집 - 밀(MEAL)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어디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재송동 맛집 밀(MEAL)로 출동했습니다. 국물 파스타가 유명하다며, 얼큰한 찌개를 외치는 제 입을 틀어막고 끌고 가더라구요 ㅎㅎㅎ 

 

눈에 확 띄는 곳에 있는 것도 아니고, 큰 것도 아니었지만 깔끔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웠고, 사람들도 제법 있었습니다. 맛집이라는 말이 거짓말은 아니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리고 싶은데 몇 년이 지나도 본능에 충실한 저는, 오늘도 급하게 음식만 찍고 먹기 바빴네요ㅠ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찹스테이크! 

 

 

재송동 맛집 밀(MEAL) 

 

 

두툼한 고기와 큼지막한 야채,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밥과 함께 먹기에 참 좋았습니다. 옆에 곁들인 샐러드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음은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재송동 맛집 밀(MEAL) 

 

 

화덕피자답게 쫄깃쫄깃한 식감과 4가지 치즈의 꼬릿꼬릿한 향을 즐기며 꿀에 찍어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재송동 맛집 밀(MEAL) 

 

 

접시에 올려놓기가 무섭게 호로록 빨아들여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사실 혼자서 한 판은 거뜬히 먹겠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국물 파스타로 유명한 빠쉐! 

 

 

재송동 맛집 밀(MEAL) 

 

 

보기만 해도 느낌이 뽝! 오시죠? 

 

보글보글 끓는 비주얼이 굉장한데 그 흔한 동영상 하나를 찍지 못했네요.. 에휴... ㅠ 

 

 

재송동 맛집 밀(MEAL) 

 

 

해물에서 우러난 육수 때문인지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뭔가 익숙한 감칠맛은 없지만 자꾸 손이 간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빠쉐는 뜨거울 때 먹는게 훨씬 맛있었네요~ 

 

세 명이서 요로케 먹고 2차로 커피와 빵을 또 엄청나게 먹었지만, 분위기 내며 먹고 싶을 때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송동 맛집 밀(MEAL) 추천합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는 무엇을 전할까? 

 

 

 

 

지난 시간에는 하나님의교회가 열심히 전도하는 이유를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무엇을 전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무엇을 전해요?" 

 

 

1. 예수님과 사도들이 전파한 하나님의 나라, 천국

 

 

성경의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예수님께서 제일 먼저 하신 일은 천국을 전파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왜 이 땅에 살아가고 있으며, 또 죽으면 어디로 가는지를 알려주시며, 죄 때문에 망각했던 우리의 근본을 깨우쳐주셨습니다. 그리고 속히 회개하여 원래 우리가 살았던 아름답고 영화로운 천국에 돌아가자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한 예수님의 본을 좇아 사도 바울도 항상 하나님의 나라를 담대히 전파했습니다. 

 

 

행 19:8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을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 

 

행 28:23
저희가 일자를 정하고 그의 우거하는 집에 많이 오니 바울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강론하여 하나님 나라를 증거하고 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말을 가지고 예수의 일로 권하더라 

 

 

그렇다면 예수님과 사도들이 전한 천국은 어떤 곳일까요? 

 

 

 

 

 

사망도 고통도 아픔도 헤어짐도 없는 영원한 세계, 날마다 기쁨과 즐거움과 행복만이 넘쳐나는 세계가 바로 천국입니다.

 

이 곳에 함께 가자고,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도 열심히 천국을 전합니다^^ 

 

 

2. 구원의 도피처, 시온

 

 

하나님께서는 어느 시대든지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예비하신 장소가 있습니다. 노아에겐 방주를, 롯에겐 소알성을 예비하셨듯이 이 시대에는 시온을 예비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 곳이며, 왜 재앙의 때가 이르기 전에 시온으로 도피하라고 하셨을까요?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시온은 바로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곳입니다.

 

새 언약으로 세워주신 하나님의 절기를 통해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에 나아갈 수 있기에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에 거하시며 그 도를 가르쳐주신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미 4:1-3). 

 

오늘날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새 언약을 전하고, 구원의 도피처인 시온이 하나님의교회임을 전합니다^^ 

 

 

3. 성령시대 구원자,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 

 

 

무엇보다 사도들은 새 언약을 통해 죄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시는 구원자를 전파하는 일에 힘썼습니다. 

 

 

 

행 17:2-3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되어 임하시는 하나님을 영접할 때, 새 언약을 지키고 천국에 나아갈 수 있기에 사도들은 성경의 증거를 통해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전하고 또 전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누구를 전해야 할까요? 

 

 

 

 

바로 원하는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친히 사람되어 임하시는 성령과 신부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하늘어머니를 믿고 또 전하는 것입니다. 한 명도 잃어버리지 않고 다 천국에 가길 바라시는 하늘 부모님의 사랑을 말입니다. 

 

혹시라도 길을 가다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만난다면 꼭 귀를 기울여보세요!

 

근본을 알고 회개하여 천국을 예비하는 가장 가치있는 삶을 누리게 될지 모르니까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