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울 여사님께서 사오신 식빵이 제 인생 식빵이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부산에 빵천동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도 별 관심 없었는데, 요 순쌀빵 흑미식빵을 먹어보고 투어를 결심했습니다.

 

그만큼 맛있었거든요!

 

밀가루가 진리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달달하면서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하다니!

 

쌀로 만든 빵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답니다ㅋㅋㅋㅋ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흑미로 만들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흑미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식빵도 흑미식빵이 최애가 됐습니다~♥

 

정말 맛도 식감도 최고였네요 ㅎㅎ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마침 여사님께서 만들어놓으신 딸기잼이 있어서 딱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빵은 굽지 않고, 딸기잼 발라 먹는걸 제일 좋아하거든요^^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식빵 한 장에 딸기잼 듬뿍 발라서 반으로 접어 먹으면~♬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정말 정말 맛이 기가 막힙니다!

 

제 인생식빵을 찾아주신 울 여사님께 엄지척 해드렸습니다ㅋㅋㅋㅋ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완전 강추입니다~

 

조만간 빵천동 투어갑니다잉!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이 있다구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는 모세의 행적에 따라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신 16:16
너희 중 모든 남자는 일 년 삼 차 곧 무교절과 칠칠절과 초막절에 네 하나님 여호와의 택하신 곳에서 여호와께 보이되 공수로 여호와께 보이지 말고

 

 

위 말씀과 같이 일 년에 삼 차로 지키는 절기는 총 일곱개로, 1차는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과 1월 15일 무교절, 2차는 무교절 후 첫 안식일 이튿날인 초실절(부활절)과 초실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인 칠칠절(오순절), 3차는 7월 1일 나팔절과 7월 10일 대속죄일, 7월 15일부터 22일까지인 초막절로 이루어져 있죠.

 

각 절기 마다 기념하는 의미도 다르고, 약속해주신 축복도 다르기에 하나님께서는 일 년에 삼 차로 있는 7개의 절기를 영원한 규례로 삼아 반드시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레 23:1-).

 

그런데 모든 절기가 1년에 단 한번 지키도록 되어있습니다만 유일하게 한번 더 지키도록 허락해주신 절기가 있습니다.

 

바로 유월절입니다.

 

 

 

 

민 9:6-12
때에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어서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이 당일에 모세와 아론 앞에 이르러 그에게 이르되 우리가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었거니와 우리를 금지하여 이스라엘 자손과 함께 정기에 여호와께 예물을 드리지 못하게 하심은 어찜이니이까 모세가 그들에게 이르되 기다리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대하여 어떻게 명하시는지 내가 들으리라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나 너희 후손 중에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든지 먼 여행 중에 있든지 할찌라도 다 여호와 앞에 마땅히 유월절을 지키되 이월 십사일 해 질 때에 그것(유월절)을 지켜서 어린 양에 무교병과 쓴 나물을 아울러 먹을 것이요 아침까지 그것을 조금도 남겨 두지 말며 그 뼈를 하나도 꺾지 말아서 유월절 모든 율례대로 지킬 것이니라

 

 

이처럼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거나 먼 여행 중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자들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월 십사일 해 질 때에 두번째 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제2유월절입니다.

 

얼마나 유월절이 중요하면 한번 더 허락해주셨겠습니까!

 

 

민 9:13
그러나 사람이 정결도 하고 여행 중에도 있지 아니하면서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끊쳐지리니 이런 사람은 그 정기에 여호와께 예물을 드리지 아니하였은즉 그 죄를 당할찌며

 

 

재앙이 넘어가고,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허락되는 유월절.

 

누구라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의 백성에서 끊쳐질 수밖에 없고, 천국에 나아갈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2천년 전에 오셔서, 우리들이 유월절 지키기를 그토록 원하고 원하셨던 것입니다.

 

 

 

 

알지 못해서, 깨닫지 못해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셨다면, 다가오는 성력 2월 14일 저녁에는 꼭 유월절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함께 제2유월절을 지키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영국 속담

 

 

 

출처 : pixabay

 

 

 

감사는 과거에게 주어지는 덕행이 아니라 미래를 살찌게 하는 덕행이다.

 

- 영국속담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소크라테스  (19) 2021.05.18
이순신 장군 명언  (6) 2021.05.04
인생 명언) 새뮤얼 존슨  (12) 2021.04.05
인생 명언) 톨스토이  (16) 2021.03.23
인생 명언) 인디언 속담  (18) 2021.03.08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을 새노래와 함께 준비해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서, 다가오는 승천일로부터 오순절까지 열흘 동안의 기도주간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열흘간의 기도주간을 통해 조석간에 열심으로 구한 것을 오순절에 성령으로 허락해주시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무엇을 구해야 할까요?

 

 

행 1:3-9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을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예수님께서는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당부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

 

따라서 이 일을 하기 위해 부족함이 없도록 하나님의 능력을 구해야 하겠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인류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친히 사람되어 임하신 성령과 신부,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증거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에 필요한 모든 성령을 구하기 위해 지금부터 예비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말이죠!

 

 

[스트리밍] 새노래 플레이리스트 #2 성령 - 내 기도가 닿는 당신으로부터...

 

 

새노래와 함께 하니 더욱더 마음이 뜨거워지는 것 같아요!

 

구한 모든 것을 주시리라 믿고 간절히 기도하는 오순절 기도주간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의교회 새노래와 함께 준비해보아요~♥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유튜브 영상 퀴즈로 알아보아요~♬

 

 

유튜브로 성경 퀴즈 만들어주시는 금손님이 계시더라구요~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아는언니 채널로 가면 다양하게 접해보실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오순절에 관련된 유튜브 영상 퀴즈를 풀어보면서, 다시 한번 오순절에 대해 기억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텍스트로 풀어보시고 답은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해보셔요~♥

 


 

1. 이천 년 전 하나님께서 초대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을 허락해 주셨던 날은 언제인가요?

① 부활절       ② 오순절       ③ 나팔절       ④ 사순절

 

2.            은 신약에 와서 오순절이라고 불려진 절기로서 초실절로부터         째 되는 날에 거행되었던 절기입니다. (레위기 23:15-16) 밑줄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인가요?

① 초실절,오십일       ② 무교절,사십일       ③ 나팔절,십일       ④ 칠칠절,오십일

 

3. 구약시대 칠칠절은 모세가             을(를)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올라간 날을 기념하게 하시려고 제정하신 절기입니다. 밑줄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인가요?

① 지팡이       ② 십계명       ③ 처음 익은 열매       ④ 성령

 

4. 초대교회 성도들이 자신 있게 예수님을 구원자라고 증거할 수 있었던 힘은 무엇인가요?

① 성령       ② 예배       ③ 찬송       ④ 핍박

 

5. 예수님 승천 후 제자들이 오순절에 이른 비 성령을 받고 나서 한 일은 무엇인가요?

① 여행       ② 오락       ③ 전도       ④ 식사

 

6. 한자로 '다섯 오(五)', '열 순(旬)' 자를 쓰며 다섯 번의 열흘, 즉 부활절 후 50일째 되는 하나님의 절기는 무엇인가요?

① 승천일       ② 대속죄일       ③ 나팔절       ④ 오순절

 

7.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지          만에 승천하시며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 당부하셨습니다. 밑줄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인가요?

① 30일       ② 40일       ③ 50일       ④100일

 

8. 사도행전 20장에 나타난 초대교회 성도들의 행적 중 사도 바울이 이방지역인 에베소에 체류하면서 지켰던 절기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요?

① 무교절       ② 부활절       ③ 오순절       ④ 크리스마스

 

9. 칠칠절은 초실절로부터 7 안식일 다음 날에 지키는 절기로서, '안식일을           지나서 지키는 절기' 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밑줄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인가요?

① 칠십 번       ② 일곱 번      ③ 세 번       ④ 다섯 번

 

10.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담대히 전하기 위해서 꼭 받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① 재물       ② 권력       ③ 명예       ④ 성령

 


 

10문제가 끝입니다^^

 

몇 번을 풀어도 재밌고, 머리에도 쏙쏙 들어와서 너무 좋네요~

 

정답은 아래 영상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증거하는 증인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성령을 허락해주시는 날이 오순절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새 언약의 오순절을 지켜서 성령 충만히 받아보아요~♥

 

 

 

 

 

Posted by 별의노래
,

 

승천의 소망은 하나님의교회 승천일로!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승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승천일의 유래

 

 

유월절을 통해 이집트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백성들은 무교절에 홍해를 건너 상륙한 날(안식일 이튿날 초실절로, 신약시대의 부활절)로부터 40일째 되는 날, 시내산 앞에 장막을 쳤습니다.

 

그리고 모세는 시내산에 올라가 하나님을 뵈었습니다.

 

 

출 19:1-6
이스라엘 자손이 애굽 땅에서 나올 때부터 제삼월 곧 그때에 그들이 시내 광야에 이르니라 그들이... 산 앞에 장막을 치니라 모세가 하나님 앞에 올라가니 여호와께서 산에서 그를 불러 가라사대 너는 이같이 야곱 족속에게 이르고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라...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너희는 열국 중에서 내 소유가 되겠고 너희가 내게 대하여 제사장 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 되리라...

 

 

이는 장차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40일째 되는 날 승천하실 것을 예표로써 보여주신 것입니다.

 

 

2. 승천일의 예언성취

 

 

행 1:1-11
데오빌로여 내가 먼저 쓴 글에는 무릇 예수의 행하시며 가르치시기를 시작하심부터 그의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 보고 있는데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운명하셨다가 예언대로 3일 만에 부활하셨고, 제자들과 함께하시며 당신이 살아계신다는 사실을 여러 가지 증거로 드러내시고, 하나님 나라에 관한 일들을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리고 40일째 되는 날,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마지막 당부를 하시며 그들이 보는 앞에서 승천하셨습니다.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왜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승천하셨을까요?

 

 

 

 

바로 당신의 승천하시는 모습을 통해, 성도들도 장차 변화를 입어 홀연히 승천할 것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3. 승천일의 의미와 축복

 

 

승천일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날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예수님의 말씀과 같이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면, 그리스도를 따르는 마지막 성도들은 예수님처럼 승천하는 영광스러운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바로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살전 4:13-18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찐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지금은 우리가 육신에 속한 몸이지만, 장차 하늘의 신령한 몸으로 홀연히 변화하는 순간이 반드시 온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2천 년 전 사도들은 승천의 소망이 있었기에, 어떤 위협과 핍박에도 목숨 걸고 복음을 전했던 것입니다.

 

우리 역시 이 소망을 가지고 예수님께서 분부하신대로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열심히 복음을 전해야겠죠?

 

이 기쁘고도 영광스러운 소망에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승천일을 지켜보아요~♥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오순절(칠칠절)의 예언성취

 

 

어제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의 유래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말씀드린대로 예수님께서 이루신 오순절의 예언 성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순절은 초대교회의 복음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었던 성령이 강림하신 날입니다.

 

모세가 홍해 바다를 건넌 후 50일째 되는 날에 십계명을 받은 것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50일째 되는 날에 첫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셔서 하나님께 성령을 받아 사도들에게 부어주실 것을 표상한 것입니다.

 

 

히 9:11-12
그리스도께서 장래 좋은 일의 대제사장으로 오사 손으로 짓지 아니한 곧 이 창조에 속하지 아니한 더 크고 온전한 장막으로 말미암아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 가셨느니라

 

 

예수님께서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시고 단번에 들어가신 성소는 하늘 지성소입니다.

일년에 단 한번 지성소에 들어가는 날이 대속죄일인데, 염소와 송아지의 피는 그 대속죄일에 드려지는 제물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히 6:19-20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나니 그 길은 우리를 위하여 휘장 가운데로 열어 놓으신 새롭고 산 길이요 휘장은 곧 저의 육체니라

 

 

히 10:19-20
우리가 이 소망이 있는 것은 영혼의 닻 같아서 튼튼하고 견고하여 휘장 안에 들어 가나니 그리로 앞서 가신 예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히 대제사장이 되어 우리를 위하여 들어 가셨느니라

 

 

예수님께서 앞서 들어가심으로 열어 놓으신 새롭고 산 길 역시, 휘장 뒤에 있던 지성소입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첫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셔서 하나님께 성령을 받아 사도들에게 부어 주신 것입니다.

 

 

행 2:33
하나님이 오른손으로 예수를 높이시매 그가 약속하신 성령을 아버지께 받아서 너희 보고 듣는 이것을 부어 주셨느니라

 

 

그렇다면 오순절을 지켜 하나님께 성령을 받은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행 1:3-9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하나님께 성령을 받은 자들은 반드시 구원자를 증거하며, 진리의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

 

2천년 전, 사도들에게 임하였던 성령의 역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 2:1-4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이렇게 오순절을 통해 성령의 충만함을 받은 사도들은 거침없이 성자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였습니다.

 

"회개하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십시오! 그리하면 죄 사함을 얻고 성령을 받아 구원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자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행 2:37-47
저희가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려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물어 가로되 형제들아 우리가 어찌할꼬 하거늘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니라 사람마다 두려워하는데 사도들로 인하여 기사와 표적이 많이 나타나니 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고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행 4:2-4
백성을 가르침과 예수를 들어 죽은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도 전함을 싫어하여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저문고로 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어떤 날은 침례 받고 구원에 나아오는 사람의 수를 삼천이나 더하여 주시고, 날마다 더하여 주시고, 어떤 날은 오천이나 더하여 주시는 놀라운 초대교회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

 

이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전도하는 사도들을 위협하고 핍박하는데, 성령을 받기 전에는 도망가기 바빴던 사도들이 성령을 받은 후에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행 4:17-20
이것이 민간에 더 퍼지지 못하게 저희를 위협하여 이 후에는 이 이름으로 아무 사람에게도 말하지 말게 하자 하고 그들을 불러 경계하여 도무지 예수의 이름으로 말하지도 말고 가르치지도 말라 하니 베드로와 요한이 대답하여 가로되 하나님 앞에서 너희 말 듣는 것이 하나님 말씀 듣는 것보다 옳은가 판단하라 우리는 보고 들은 것을 말하지 아니할 수 없다 하니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을 받았기에, 성령시대 구원자를 증거하고 진리를 전합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되어 임하신 성령과 신부,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전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우리는 보고 들은 것을 말하지 아니할 수 없기에 오늘도 감사함으로 전하는 것입니다.

 

함께 새 언약 오순절을 지키고, 이 영광스러운 기쁨에 동참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