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명언) 벤자민 플랭클린

 

 

 

출처 : pixabay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은 그가 바라는 무엇이든지 손에 넣을 수 있다.

 

- 벤자민 플랭클린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공자  (10) 2021.07.02
인생 명언) 마크 트웨인  (18) 2021.06.09
인생 명언) 소크라테스  (19) 2021.05.18
이순신 장군 명언  (6) 2021.05.04
인생 명언) 영국 속담  (12) 2021.04.21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의 가장 큰 특징은 전세계 유일하게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수많은 교회 중에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걸까요? 

그 이유는 바로 새 언약 안식일입니다.

성경대로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무이하기 때문이죠.

이에 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창조주 하나님을 알게 하는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고 명하시면서 왜 지켜야 하는지를 이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표징이 될 것이며,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알게 할 것이니 반드시 지켜야 된다고 하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표징도 받지 못할 뿐더러,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어떤 분이실까요?

 

 

2. '우리'라고 말씀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과 어머니하나님

 

 

바로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다음 구절에서 확실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과 어머니하나님

 

 

'우리'라는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는 것은, 남자 형상의 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계시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오랜시간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이라 불러왔다면 여자 형상의 하나님은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따라서 6일 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제7일에 안식하시며 안식일을 지키라고 명하신 창조주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창조주 되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 수 없다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이와 같이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부정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대로 일곱째 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니 아버지하나님도 어머니하나님도 제대로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럼 이제, 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지 아시겠죠?

함께 안식일 지키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소크라테스

 

 

 

출처 : pixabay

 

 

 

자신을 화나게 했던 행동을 다른 이에게 행하지 말라.

 

- 소크라테스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마크 트웨인  (18) 2021.06.09
인생 명언) 벤자민 플랭클린  (15) 2021.05.26
이순신 장군 명언  (6) 2021.05.04
인생 명언) 영국 속담  (12) 2021.04.21
인생 명언) 새뮤얼 존슨  (12) 2021.04.05
Posted by 별의노래
,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행하며,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성경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그리스도께서 한번 더 이 땅에 임하실 것과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심을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1. 두 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습니다.

 

그리고 그 예수님께서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반드시 이 땅에 두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해야 구원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2. 우리의 근본은 죄인

 

 

혹자는 '이 땅에서 죄 한번 안짓고 착하게 잘 살아왔는데 구원이 왜 필요하냐'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건 우리의 근본을 모르기 때문에 하는 얘기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이유는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기 위해서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에서 잃어버렸다는 말씀이신데, 왜 잃어버린바가 되었을까요?

 

동일한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죄 때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죄인'을 찾으러 오셨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이 땅에 살아가는 인생들은 모두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떨어진 죄인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죄를 짓고 이 땅에 떨어졌을까요?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죄의 삯이 사망이라는 것은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이 땅에 태어난 사람 중에 죽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따라서 인류가 죽게 된 이유는 죄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사형에 해당하는 끔찍한 죄를 짓고 잃어버린바 되어 이 땅에서 살아가고 있기에, 우리는 무엇보다 구원이 시급한 존재인 것입니다.

 

 

3. 죄 사함의 비밀 유월절과 안상홍 그리스도

 

 

그렇다면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께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구원을 주실까요?

 

우리는 죄 때문에 죽게되었으니, 사망의 원인이 되는 죄를 사해주심으로 구원에 이르게 하십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우리가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서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피를 힘입는 방법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오신 안상홍 그리스도

 

 

이처럼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 받고 구원을 허락받은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굳게 믿을 수 있었습니다.

 

죄 사함의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으니까요.

 

그러나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되었고, 그 뒤로 누구도 유월절을 지킬 수 없었습니다.

 

즉, 누구도 죄 사함 받고 구원에 나아갈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두번째 오신다고 한 것입니다.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1,600년이 넘도록 아무도 지킬 수 없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께서는 두번째 나타나시겠다 약속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을 통해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 하나님이 그리운 밤에 듣는 새노래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전세계 유일하게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오늘은 새 언약의 절기 중에서도 승천일을 지켰는데요, 금일 저녁부터 오순절까지 열흘간의 기도주간이 시작된 날이기도 합니다.

 

오순절 기도주간을 통해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저의 죄를 고백하며 회개드리고, 이렇게 믿음 없는 자녀인데도 구원해주시고 끝까지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그 마음으로 하나님 기뻐하시는 한 영혼 회개시키는 일에 전심을 다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성령 채워주시기를 간구드렸습니다.

 

그렇게 기도드리다 보니,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이 너무나 그리운겁니다...

 

가장 어려운 시절, 홀로 이 땅에 오셔서 너무나 외롭게 복음을 전하셨을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생각에 가슴이 미어지더라구요...

 

제가 하늘나라에서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말씀만 잘 들었어도 범죄하여 이 땅에 떨어질 일도 없었고, 이런 저를 살리시고자 우리의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 일도 없었을텐데...

 

너무나 죄송하고 또 죄송했습니다.

 

마침 틀어놓은 새노래가 더욱더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을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너무나 보고싶은 우리의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이 밤에 새노래를 들으며 다시 한번 기도로써 회개와 감사의 편지를 올려봅니다.

 

 

안상홍 하나님이 그리운 밤에 듣는 새노래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참진리 교회이자 정통 교회입니다.

 

이는 초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가 바로,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이 땅에 교회를 세우시고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당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여러 종류가 아니라 단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고 제각각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죠.

 

그렇다면 그 중에서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왜 초림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라고 확신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성경을 통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의 명칭 '하나님의교회'

 

 

먼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과 동일합니다.

 

 

고전 1:1-2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고린도전서를 기록한 사람은 사도 바울입니다.

 

바울은 고린도 지역에 있는 성도들을 가리켜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라고 하였습니다.

 

당시 바울과, 그의 편지를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교회'에 속해 있었던거죠.

 

또한 바울은 자신이 '유대교'에 속해 있었을 때에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갈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여기서 '하나님의교회'라는 명칭은 '유대교'에 대한 상대적인 명칭으로서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말씀들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교회'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사도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이끄시는 교회라는 뜻에서 자신들이 속한 교회를 '하나님의교회'라고 부른 것입니다.

 

따라서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와 명칭이 동일함을 알 수 있습니다.

 

 

2.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만 있는 안식일과 유월절의 새 언약 진리

 

 

그렇다면 명칭이 동일한 '하나님의교회'면 무조건 예수님께서 세우신 참진리 교회라고 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진정한 '하나님의교회'에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새 언약의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중 두 가지만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2천 년 전 하나님의교회에는 새 언약의 안식일이 있었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는 동안 새 언약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셨습니다.

오늘날의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신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이는 예수님의 행적과 똑같지 않습니까?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오늘날 새 언약 안식일을 성경대로 일곱째 날 토요일에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둘째, 하나님의교회에는 새 언약의 유월절이 있었습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새 언약의 유월절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고, 유월절에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이러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전 5:7-8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여기서 유월절을 지키는 '우리'는 사도 바울을 포함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고전 1:2).

 

그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던 것입니다.

 

이처럼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을 성경대로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와 명칭이 동일하고, 안식일과 유월절의 새 언약 진리를 지키는 전세계 유일한 교회, 바로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참진리 교회이자 정통 교회입니다!

 

참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참진리 교회이자 정통 교회에서 확실한 구원의 약속을 받고 싶으시다면,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Posted by 별의노래
,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한 참진리 교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이라고 하면 의아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한결같이 어머니하나님께서 존재하심과 최종적으로는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늘 예루살렘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어린양의 아내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은 예수님께서 올리워가시고 약 60년 뒤에 기록된 책으로써, 예수님께서 친히 요한에게 앞으로 될 일을 보여주신 내용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도 요한계시록 19장에는 마지막 시대에 어린양의 혼인 잔치가 열릴 것이며, 어린양의 아내가 등장할 것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는 마태복음 22장에서 비유의 말씀으로 주신 천국 혼인 잔치이며, 신랑만 등장했던 초림 때와 달리 신부가 함께 등장하는 완전한 천국 혼인 잔치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자들이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는데요(계 19:7), 여기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어린양과 신부가 누구이신지 알아야 합니다.

 

어린양은 재림예수님 즉, 성삼위일체의 아버지하나님이라는 것은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등장하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2. 어린양의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하나님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천사는 요한에게 어린양의 신부(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말해 어린양의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에 있기에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시는 걸까요?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바로 위 곧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이십니다.

 

따라서 마지막 시대에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셔서 천국 혼인 잔치를 열어주십니다.

 

 

3.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이렇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나타나시는 것을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 19장에 등장했던 어린양과 신부가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고 있으니,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아버지하나님요,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나타나시는 목적이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

 

'오라' 하시며, 원하는 자에게 값 없이 생명수 곧 구원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반드시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해야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오늘날,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의교회에 확실한 구원의 축복이 약속된 이유입니다.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