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미래학자 커즈와일, 영양제 100알 먹는 이유

 

 

https://pasteve.com/opinion/bible-column/eternal-life-2/

 

영생 원하는 레이 커즈와일, 11억 들여 섭취하는 영양제는?

레이 커즈와일(Ray Kurzweil)은 미국의 저명한 미래학자이고, 구글 엔지니어링 담당 이사다. 레이 커즈와일은 하루 100알의 영양제를 섭취한다. 왜일까?

pasteve.com

 

레이 커즈와일의 영생 계획과 영양제
2015년 4월 21일 한겨레 신문에 따르면, 레이 커즈와일의 영생 계획은 3단계로 이뤄져 있다. 1단계는 장수식단을 짜서 섭생하는 것인데, 생명공학기술이 유전체를 재설계할 수 있는 2단계와, 분자 나노기술이 장기와 조직을 재생할 수 있는 3단계에 도달할 때까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중략) 사실 그의 유별난 섭생법은 식단보다는 영양제에 있다. 커즈와일은 아침식사 전 복용하는 30알을 포함해 하루 100알가량의 영양제를 먹는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먹는 종합비타민, 오메가3 지방산, 루테인 외에도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콜린, 빌베리 추출물, 글루타치온4, 빈포세틴, 피리독살5-인산 등이다. 영양제를 복용하는 데 드는 비용은 1년에 자그마치 약 11억 원이라고 한다....(중략)

성경이 말하는 영생 얻는 방법
(중략)레이 커즈와일. 그는 영생을 얻기 위해서 일년에 자그마치 11억 원의 돈을 투자한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영생의 비결은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값없이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셨다.

너희 목마른 사람아, 다 와서 마셔라. 돈이 없는 사람도 와서 마셔라. 포도주와 우유를 마시되 돈 없이, 값없이 와서 마셔라.(쉬운성경 이사야 55:1)

하나님께서는 목말라 아우성치는 사람도, 피곤하고 지친 사람도, 돈이 없는 가난한 사람도 “오라”고 부르신다. “오라”고 부르시는 음성은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 듣는 자도 ···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17)

성경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듣는 자, 목마른 자, 원하는 자들을 초청하시는 성령과 신부의 모습이 기록되어 있다. 중요한 것은 이 음성을 듣는 자들의 믿음과 행위다. 영생을 얻기 위해 값을 지불하진 않더라도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는 행위가 필요한 것이다. 천하를 호령하는 제왕도, 현대의학도 찾을 수 없었던 영생의 비결은 바로 영생체이시며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다.

- 본문 中 -

 

 

이 이야기를 읽고 보니, 제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또 한번 깨닫게 되어 엘로힘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습니다.

 

영생의 비결은 바로 영생체이시며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것!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하늘어머니를 영접하여 값없이 허락해주시는 이 귀한 영생의 축복을 받으러 가자고 더욱더 담대히 전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볼테르

Empathy 2022. 6. 28. 23:04

 

인생 명언) 볼테르

 

 

 

출처 : pixabay.com

 

 

 

인간은 평등하다. 그러나 태생이 아닌 미덕이 차이를 만든다.

 

- 볼테르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명언) 토티 필즈  (19) 2022.08.02
인생 명언) 플루타르코스  (14) 2022.07.04
인생 명언) 브렌단 프랜시스  (10) 2022.06.20
인생 명언) 아리스토텔레스  (16) 2022.06.07
인생 명언) 벤자민 프랭클린  (17) 2022.05.23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설교 - 하늘어머니와 천국가족

 

 

https://watvmedia.org/ko/media/heavenly-mother-and-heavenly-family

 

하늘 어머니와 천국 가족

[이 땅의 것이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면, 생명의 근원은 어떨까?]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가족 제도를 통해 실체인 천국 가족을 알려주셨습니다.또한 이 땅의 수많은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

watvmedia.org

 

[이 땅의 것이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면, 생명의 근원은 어떨까?]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가족 제도를 통해 실체인 천국 가족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이 땅의 수많은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서만 생명을 얻도록 창조하심으로 영원한 생명 역시도 어머니 하나님께로서 나온다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성경으로 증거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께서 사랑을 강조하시고 잃어버린 자를 찾으러 이 땅까지 오신 이유도 믿음 안에서 서로가 형제자매라 부르는 이유도 우리가 천국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창세기로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수없이 증거되어 있는 ‘엘로힘 하나님’ 오직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안에서만 천국 가족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8장 5절]

 

 

오늘날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온전한 천국 가족을 이루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온전한 천국 가족을 이루어 영원한 행복에 나아가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브렌단 프랜시스

 

 

 

출처 : pixabay.com

 

 

 

무언가를 열렬히 원한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전부를 걸만큼의 배짱을 가져라.

 

- 브렌단 프랜시스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플루타르코스  (14) 2022.07.04
인생 명언) 볼테르  (18) 2022.06.28
인생 명언) 아리스토텔레스  (16) 2022.06.07
인생 명언) 벤자민 프랭클린  (17) 2022.05.23
인생 명언) 공자  (20) 2022.05.10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고 있으며,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한 참진리 교회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 영혼이 육체를 떠나서도 존재하며, 장차 영원한 세계에서 누릴 영적 삶이 있음을 알려주셨는데요, 이런 문제들을 알아보기 위해 먼저 하나님께서 사람을 어떻게 창조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육체와 영혼으로 이루어진 사람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실 때 흙과 생기로 지으셨습니다.

 

성경은 그것을 육체와 영혼이라고 부릅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사람은 흙과 생기, 곧 육체와 영혼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살아있는 사람은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사람이 죽으면 흙 곧 우리의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썩어 없어지지만 신 곧 우리의 영혼은 별도로 존재하여 하늘의 하나님께로 돌아갑니다.

 

다시 말해 육체의 죽음은 육체와 영혼의 분리를 뜻할 뿐이며 결코 영혼의 소멸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2. 육체는 죽어도 영혼은 살아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몸은 죽더라도 영혼은 살아있다고 하셨습니다. 

 

 

마 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영혼을 부인하는 자들은 살아있는 육체가 곧 영혼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육체의 죽음 이후에도 영혼이 죽지 않고 살아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육체는 썩어 없어지더라도 우리 영혼은 분명히 별도로 존재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욥의 가죽이 썩은 후라는 것은 육체가 죽은 후라는 뜻인데, 육체가 죽은 후 욥이 없어졌습니까?

 

"내가 하나님을 보리라"고 하였으니, 육체가 죽은 후에도 욥은 여전히 존재한다고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죽은 후에 육체 밖에서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존재는 영혼입니다.

 

이와 같이 영혼은 육체가 죽은 후에도 살아있습니다.

 

 

3. 영적 삶과 육적 삶

 

 

그렇다면 영혼이 육체와 별도로 존재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겠습니까?

 

그것은 우리에게 육적 삶뿐만 아니라 영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영적 삶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히 12: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이처럼 우리에게는 육체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가 계십니다.

 

육체의 아버지는 우리에게 육의 몸을 주어 짧은 육신의 삶을 살게 하였다면, 영의 아버지는 우리에게 신령한 몸을 주셔서 영원한 삶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이 땅에서는 육의 몸으로 살아가지만 구원받아 천국에 가면 신령한 몸으로 살게 됩니다. 

 

그 때에는 하나님과 함께 천사세계에서 영원한 삶을 누릴 것이며 우주 천체 안에 있는 각 별세계를 자유롭게 왕래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에게 있어서 육체와 영혼 가운데 무엇이 더 중요한 것이겠습니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영혼이 몸을 떠나면 죽고 돌아오면 살게 되니, 생명은 영혼에 있습니다.

 

영혼이 떠난 육체는 죽음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껍데기에 불과한 육신보다 생명의 본질인 영혼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4. 영원한 삶을 준비하라고 하신 안상홍님

 

 

성경은 이 땅에서의 짧은 삶이 끝나면 모든 인생들은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게 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여기서 죽은 자들은 육신이 죽은 후에 존재하는 영혼들입니다.

 

육신은 죽었으나 영혼은 여전히 살아서 하나님 앞에서 자기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와 같이 이 땅에서 육신만을 위해 산 사람과 영혼을 위해 산 사람들이 구별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어떠한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은 존재한다'

 

 

그래서 하늘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셔서 영혼 문제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떨어진 우리의 근본을 알게 하시고, 이 땅의 삶이 전부가 아니라 잃어버린 하늘 본향이 있으니 그 곳에 돌아가자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친히 이 곳까지 죄인들을 찾아 구원하시러 오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감사하며 기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확실하게 영혼 문제를 깨닫고 천국에서의 영원한 삶을 준비하는 지혜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 솔로몬의 재판과 어머니하나님

 

 

 

https://churchofgod.wiki/%EC%86%94%EB%A1%9C%EB%AA%AC%EC%9D%98_%EC%9E%AC%ED%8C%90

 

솔로몬의 재판

솔로몬의 재판(The Judgment of Solomon)은 두 여인이 한 아이를 두고 서로 자신의 아이라 주장하는 상황에서, 솔로몬이 모성(母性)을 이용해 참 어머니를 가려낸 사건이다. 솔로몬이 재위 시절 관여한

churchofgod.wiki

 

 

영생 주시는 참 어머니

생모를 밝혀낼 단서가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솔로몬은 모성을 판결의 척도로 삼았다. 어머니라면 아이의 목숨이 경각에 달했을 때 어떻게든 구제하리라는 심산이었다. 그의 예상은 적중했다. 참 어머니는 친권(親權)을 포기하면서까지 아이를 살리려 했다.

구원받을 성도들에게도 어머니가 존재한다. 우리 영혼의 어머니 역시 죽을 위기에 처한 자녀들을 죽음에서 건져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신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 요한계시록 22:17

생명수는 영혼을 소성시키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의미한다.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자녀들을 살리고자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오시는 것이다. 솔로몬이 하나님께 받은 지혜로 아이의 참 어머니를 찾았듯, 마지막 시대 하나님께로부터 지혜를 받은 성도들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까지 알아보고 생명수의 축복을 받게 된다.

- 본문 중 -

 

 

지혜의 왕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솔로몬 왕이지만 성경에 그에 대한 재판은 오직 이 사건 하나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자녀들을 향한 사랑을 통해 참 어머니를 알아보고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알려주신 것입니다.

 

악을 선이라 하고 선을 악이라 하는 흑암한 마지막 시대에, 친히 육신되어 이 땅에 임하신 우리의 하나님은 연약한 여인의 모습을 하고 계시지만 지치지 않는 사랑으로 우리를 천국길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지극하시고 무한하신 사랑에 위로받고 천국에 나아가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 - 솔로몬의 재판과 어머니하나님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아리스토텔레스

 

 

 

출처 : pixabay.com

 

 

 

일을 즐기면 일의 완성도가 높아진다.

 

- 아리스토텔레스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볼테르  (18) 2022.06.28
인생 명언) 브렌단 프랜시스  (10) 2022.06.20
인생 명언) 벤자민 프랭클린  (17) 2022.05.23
인생 명언) 공자  (20) 2022.05.10
인생 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19) 2022.05.03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