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2.07.27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20
  2. 2022.07.04 인생 명언) 플루타르코스 14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으며, 성경대로 새 언약을 행하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며, 마치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이라는 교리를 만들어낸 것처럼 생각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1.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성령의 감동을 받은 선지자들이 기록한 구약성경에는 '하나님'이라는 단어를 대부분 '엘로힘'이라는 복수형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약 2,500번이나 말이죠.

 

'하나님은 아버지 한 분이시니까 당연히 단수로 표현했겠지!'라는 생각과는 정반대의 내용이 히브리어 원어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창세기 1장을 보겠습니다.

 

 

창세기 1:1-4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니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나누사

 

 

여기에 기록된 하나님은 전부 『엘로힘, אֱלֹהִים』인데요, 히브리어 사전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히브리어로 '하나님, 신(神)'을 단수로 표현할 때에는 '엘'또는 '엘로아흐'가 사용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표현하기 위해 약 2,500번 사용되고 있는 '엘로힘'은 단수형이 아니라 복수형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바로 '엘로아흐'의 복수형이자 '신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아버지하나님 한 분으로만 존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을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여기서 '우리'라고 하신 엘로힘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는 것은 남자 형상의 아버지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은 엘로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성경이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2. 창세부터 함께 일하시는 어머니하나님

 

 

또한 엘로힘하나님 곧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창세부터 구속사업을 늘 함께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앞서 살펴봤듯이 태초에 천지 만물을 6일 동안 창조하신 하나님은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하나님입니다.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함께 창조하신 것입니다.

 

이후에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함께 펼쳐가십니다.

 

노아의 후손들이 바벨탑을 쌓을 때의 역사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내려가서 언어를 혼잡하게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여호와께서 가라사대'라고 하셨으므로 여호와 즉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말씀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바벨탑 쌓는 일을 함께 중지시키셨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성경 기록은, 비록 아버지하나님의 이름을 대표로 기록하기는 했지만, 창세부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늘 함께 역사하셨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들을 세우시고 보내시는 일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사 6:8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여기서 '주의 목소리'는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누가 나를 위하여 갈꼬"라고 하지 않으시고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선지자를 보내시는 일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음을 뜻합니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실 때에도, 바벨탑을 쌓던 사람들의 언어를 혼잡하게 하실 때에도, 그리고 선지자를 보내실 때에도 늘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하나님 곧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일하셨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어느날 갑자기 세워진 분도 아니고,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들어낸 교리도 아닙니다.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버린다면 성경이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으며,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함께 믿고 따라야 구원받을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귀한 진리,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고 영접하여 구원에 나아가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과 어머니하나님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플루타르코스

 

 

 

출처 : pixabay.com

 

 

 

경청할 줄 알면 말이 서투른 사람에게서 조차 이득을 얻게 된다.

 

- 플루타르코스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헬렌 켈러  (19) 2022.08.18
다이어트 명언) 토티 필즈  (19) 2022.08.02
인생 명언) 볼테르  (18) 2022.06.28
인생 명언) 브렌단 프랜시스  (10) 2022.06.20
인생 명언) 아리스토텔레스  (16) 2022.06.07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