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워터젤 틴트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워터젤 틴트 

선물받았어요~ 


현재 올리브영에서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틴트를 2개 구매하면 

20% 할인해주고 있다네요? 


평소에 제 거무죽죽한 입술이 신경쓰였다며 

친한 동생이 하나 던져주더라구요~ 


(츤데레 녀석ㅋㅋ) 



 



일단 에뛰드하우스 디어달링 틴트는 

모양이 넘나 귀엽습니다!



 



>ㅂ< ~♥ 


아이스크림 모양인데 

전 수박바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크기도 굉장히 작아서 

더욱더 귀여움이 돋보인답니다^^ 


손잡이를 잡으면 먹고 싶다며... 


(단언컨데 저만 그런건 아닐꺼예요ㅋㅋ) 



 



제 껀 살구레드인데요, 

입술에 바르니까 색이 그렇게 진하지는 않았어요. 

 

 

※ 못난이 입술 출연 주의

 

 

 


굉장히 쵹쵹하고 그래서 슥슥~ 잘 발리고, 

향기도 좋고 맛(?)도 달달했어요! ㅎㅎ

 

 

 

 

금새 마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볍게 바르기에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츤데레 동생덕분에 

당분간 제 입술이 호강하겠습니당~♥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