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구서동 맛집) 브런치 카페 우니스(unis)





선선한 바람에 하늘까지 맑았던 날, 

점심은 분위기 있게 브런치 카페에서 하자며 찾아간 곳이 바로  

구서동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우니스(unis) 입니다. 

 

 

 

 

도로가 한 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곳만 뭔가 분위기가 다른 것 같았어요.

 

계단을 올라 저 문을 열고 들어서면

다른 세계가 펼쳐질 것만 같은 그런 느낌? ㅎㅎ

 

 

물론 현실은 카페 우니스(unis)지만요~^^

 

 

 

 

고급스러운 목재의 느낌과 푸르른 화분들,

벽돌로 된 벽과 조명배치 등이 조화가 잘 되어

너무나 멋진 인테리어였어요.

 

 

주문은 아메리칸 브런치 세트로 했고,

함께 나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먼저 달라고 했습니다. 

 

(회사에서 산복도로까지.. 좀 힘들었어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ㅎㅎ

 

테이블도 다양한 색감과 질감의 목재를 

퀼트처럼 짜깁기 해놓으니까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이쁜거 있죠! 

 

(개인적으로 완전 제 스타일♥)

 

 

 

 

햇살 가득한 낮인데도 불구하고,

이런 조명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구요

오히려 멋스러웠답니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점심메뉴

아메리칸 브런치~♬

 

 

 

 

그냥 봐도 아메리칸 브런치더라구요 ㅎㅎ

 

 

 

 

통통한 소시지와 에그스크럼블,

글구 진짜 진짜 맛나는 수제크림치즈입니다.

 

 

 

 

샐러드도 나름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곡물식빵과 체다치즈~

 

 

 

 

한국 사람인지라 이렇게 먹고 나니까

칼칼한 국물 생각이 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ㅠ ㅎㅎ

 

그래도 나름 분위기 내면서 점심을 즐겼네요.

 

 

 

 

브런치 카페 우니스엔 쿠폰이 있어서,

도장 10개 찍으면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랍니다.

 

브런치 세트 하나에 도장 2개를 찍어줘서 넘 좋았어요~ >ㅂ<

 

 

 

 

구서동 맛집 브런치 카페 우니스(unis)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401 2F (구서동 1021-4)

전화 : 051-989-4250

 

 

 

 

여유로운 점심,

분위기 있는 점심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구서동 브런치 카페 우니스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