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부산 이대명과 전병세트

 

 

 

 

 

이번 명절에는 고마운 분들께

부산의 명물, 이대명과 전병세트를 선물했습니다.

 

 

다들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부모님도 전병을 좋아하셔서

함께 구매했답니다♥

 

 

 

 

 

요건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

두 묶음 전병세트입니다.

 

 

 

 

 

포장이 참 고급스럽고 괜찮지않나요?

 

집에서 같이 먹더라도

선물받는 기분은 나야하니까요~♬

 

 

이 아이는 두 종류를 골라서 담을 수 있는데,

전 땅콩맛 전병과 잣맛 전병을 골랐습니다.

 

 

 

 

 

여사님이 받자마자 부왁 뜯은 것은

땅콩맛 전병이었습니다.

 

 

 

 

 

비주얼도 먹음직스럽지요?

 

 

 

 

 

요렇게 땅콩이 큼직큼직 박혀있답니다ㅋㅋㅋ

 

 

다음은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세트입니다.

 

 

 

 

 

세트 종류에 따라

포장백과 포장상자가 다르다는 점도 좋았어요^^

 

 

 

 

 

땅콩맛 전병, 깨땅콩맛 전병, 김파래맛 전병, 잣맛 전병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낱개 포장이라서 고급스러운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하나씩 뜯어서 다 맛보기까지

10분도 안걸린 것 같아요ㅋㅋㅋㅋ

 

은근히 입에 촥촥 붙어서

엄청난 속도로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전, 이대명과 전병중에서

땅콩맛 전병이 젤 맛있더라구요.

 

이대명과 전병은

뭔가 계란이 많이 들어간건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데,

 

대신 견과류의 조합에 따라

느끼하기도 하거든요~

 

 

아무튼 연휴동안

우리가족 입이 심심할 일은 없겠어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