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동글 라이언 우유꿀호떡 



 



제가 평소에 꿀호떡을 심심찮게 사먹거든요? 


그런데 세상에! 


이름도 너무나 귀여운 

동글동글 라이언 우유꿀호떡이란 아이가 있지 뭐예요~ 훗


(이 아이는 반드시 사야해♥)
 

 

 



포장도 느어무 귀엽죠? 


날 어서 먹어달라는 

저 귀여운 표정의 라이언 포장지를 당장 뜯었답니다. 


 

 



안에는 5개의 보송보송한 꿀호떡이 들어있는데요, 

보기만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역시 빵은 치유계네요~ 


마음이 평안해집니다ㅋㅋㅋㅋ 



 



우유꿀호떡이란 이름 때문인지 

다른 꿀호떡보다 빵도 더 부드럽고 속도 더 달콤한 것 같았어요. 


여하튼 맛있었어요! ^0^ 



또 하나의 강점은 스티커가 있다는겁니다. 



 



떨고 있는 라이언인데 너무 귀엽죵? 


스티커 덕후인 저는 이 아이를 보자마자 

잠시 자리깔고 누웠답니다ㅋㅋㅋ 



 



요 재미때문에라도 

동글동글 라이언 우유꿀호떡을 종종 사먹을 것 같네요♥ 


날씨가 급 쌀쌀해졌는데,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린 꿀호떡이 드시고 싶다면 

동글동글 라이언 우유꿀호떡 추천드립니당~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