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맛집) 오덕돈까스 크림스파게티

 

 

 

 

 

요즘 오덕돈까스에 반해버렸어요~♬

 

5명이 우르르 몰려가서 이것저것 시켜먹었는데,

정신없이 먹는다고 사진 한 장 못남겼네요.

 

그나마 추가로 주문한

크림스파게티는 남겼습니다ㅋㅋㅋ

 

 

 

 

전 크림스파게티는 두 입 먹자는 주의지만

오덕돈까스의 크림스파게티는 너무 맛있습니다!

 

아마도 적당한 가격과 적당한 양이

더욱더 만족감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오덕돈까스 메뉴중에

오덕돈까스크림파스타가 있거든요?

 

돈까스와 크림스파게티가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 곁들어지는 크림스파게티는 매콤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안물안궁... 알지만 말하고 싶었어요^^)

 

여튼 오덕돈까스는 가격대비 맛도 좋고

아주 최고입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