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색연필 + 디즈니 색연필

 

 

 

 

 

새해를 맞이하여 색연필을 마련해봤어요~>ㅂ<

 

책을 읽다가 좋은 구절이 있으면 표시를 해두는데,

색연필이 제일 보기 좋더라구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고 있으니까

친구가 스테들러 색연필을 강추하더군요.

 

이유는 단순히 디자인이 멋있어서!

ㅋㅋㅋㅋ

 

 

 

스테들러 색연필

 

 

확실히 디자인이 고급스러웠어요!

 

사진에서 잘 안보이는데

끝부분에 이름적는 네모칸도 표기되어 있답니다 ㅎㅎ

 

 

 

스테들러 색연필

 

 

경험상 책에 표시했을 때

은은하면서도 눈에 잘 띄는 색이 노랑,

눈에 확 띄면서도 귀여운 색이 주황이었어요.

 

그래서 요 두가지 색은 꼭 사려고 했구요,

갈색은 너무 멋드러진 색이어서 냅다 사버렸습니다.

 

지금 와서 하는 말이지만

요게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다니까요~♬

 

 

그리고 구매한게 디즈니 색연필임돳!

 

 

 

디즈니 색연필

 

 

가격도 저렴하고 곰돌이푸도 귀엽고

파스텔톤의 색도 너무 예뻐서 좋았어용~^^

 

 

 

 

 

색도 한 번 칠해봤어요!

 

위에서부터 주황, 노랑, 갈색, 연두, 하늘, 분홍인데,

실제 색보다 조금 어둡게 나와서 아쉽네요 ㅠ

 

 

 

 

 

2018년에는 새롭게 준비한 색연필과 함께

책도 많이 읽고

감동도 많이 새기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당~♥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