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 미미돈까스

 

 

 

 

 

언젠가 다녀온

구서동 미미돈까스입니다.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때문에

제대로 사진에 담기가 어려웠었네요 ㅎㅎ

 

 

 

 

 

그래도 대략 어떤 느낌인지는 아시겠죠? ^^

 

 

제가 먹었던건 돈까스 나베였슴돳!

 

 

 

 

 

친구는 메밀 소바 세트를 주문했구요.

 

 

 

 

 

주문을 기계에서 해야 했는데,

기계치인 저와 친구는 한참을 헤맸었네요;;

 

개업한지 얼마 안됐을 때 갔었는데,

너무나 괜찮은 비주얼에 비해 맛이 너무 짰었어요ㅠ

 

제가 워낙 싱겁게 먹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또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에 시간나면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