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만들기 & 맛있게 싸는법 

(feat. 김밥매니아 울 여사님)






울 여사님은 김밥을 굉장히 좋아하세요.


그래서 시도 때도 없이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탈탈 털어

김밥을 싸먹자고 일을 벌이십니다^^;;


저보고 김밥을 말라고 하시며

재료를 다 준비해서 갖다주셨죠.





우엉, 오이, 단무지, 햄은 기본이구요,





집에 있던 오뎅과 계란도 푸짐하게 준비해주셨죠.





전체적인 재료준비는 간단하게 완료했습니다.

(옆에 참치는 개인적으로 제가 넘 좋아해서 그냥 먹으려고...ㅋㅋ)


제일 중요한 밥!





고슬고슬하구요,

소금과 참기름 양념도 적당하게 잘 버무려서

아주 만족스럽게 되었습니다.





세팅이 완료된 저는 열심히 김밥을 말았죠ㅋㅋ





김에 밥을 얇게 펼쳐

좋아하는 재료만 넣어서 완성한 제 김밥은요~





마무리로 참기름을 바르지 않은데다

속재료의 궁합이 조금 아쉽다며

80점을 주셨어요 ㅎㅎ





김밥매니아 여사님께서

 김밥 맛있게 싸는법으로 주신 꿀팁은


우선 밥이 고슬고슬해야 한다는 것과

지단으로 준비해놓은 계란이 

3개 이상은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반드시 참기름을 발라줘야 한다는 것!


그러면 절대 맛으로 실패할 일은 없다고 하셨는데,

진짜 계란을 많이 넣으니까 어쩜 어쩜 고소하고 맛있는지

그 다음 아이들은 싸는 족족 다 먹어치웠답니다ㅋㅋ


뭐, 다 아시는 내용일지 모르지만

간만에 계란 팍팍 넣고 김밥 한 번 싸서 드셔보세요 ^^


진짜 꿀맛임돠! ♥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