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EMART) 빵

Daily Life 2017. 5. 4. 23:55


이마트(EMART) 빵 


 


이마트 빵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 

냉큼 사왔습니다. 


빵집 이름은 MILK AND HONEY, 

총 3종류를 구매했는데요 

먼저 생크림 크로와상을 소개할께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중에선 크로와상과 페스츄리를 정말 좋아하구요, 

크림중에서는 생크림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이 두 가지를 합쳐놓은 아이가 

바로 요 생크림 크로와상입죠! 



특히나 이 날은 

모든 구매자의 로망인 1+1 으로 판매를 했던터라 

사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아이였답니다. 



촘촘히 겹을 쌓은 

촉촉한 크로와상을 베어물면 

그 사이로 달달한 생크림이 와락, 

저를 끌어안아주는 느낌? 


한 마디로 대박이었습니다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다음은 찹쌀꽈배기~♬ 


꽈배기의 비주얼이 심상치 않죠? 

+_



꽈배기는 왠만~해선 실패하는 법이 없어 

평소에도 즐겨 먹는데요, 

주변에 찹쌀이 붙은 것만으로 

이렇게나 맛있어질 줄 몰랐습니다. 



쫄깃함과 고소함과 달콤함으로 

울 여사님의 입맛까지 사로 잡은 아이랍니다 ^^ 



 



마지막은 9대 천왕 맛난빵에 뽑혔다는 

(언제 이런걸 했는지는 몰라요~ㅋㅋ)

아! 옛날 슈퍼 빅-고로케입니다. 



너무 기대를 많이 했던걸까요.... ㅠ 



겉으로 보이는 비주얼에는 

미치지 못하는 맛이랄까.... ㅠㅠ 


빵은 두껍고 

속은 뭔가 밍밍하고. 


그냥 이도 저도 아닌 건강한 맛이랄까요? ㅎㅎ 


옛날 고로케는 그런 맛인가봐요! 


전 워낙 자극적인걸 좋아하다 보니 

고로케도 기름 팍! 속이 빡! 후추 팍팍! 

요런걸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은, 

이마트 빵은 소문대로 맛있다에 한 표!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