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버거) 토니버거 메뉴 中 투빅 할라피뇨 버거 



 



평소 할라피뇨 들어간걸 좋아하는지라 

이번엔 토니버거 메뉴중에 

투빅 할라피뇨 버거로 골라봤어요 ^^





저번에는 부와악- 뜯어버리는 바람에 

포장된 상태의 사진이 없었는데, 

빨강, 파랑의 조합이 이렇게나 식욕을 돋구는지 몰랐어요. 


(단지 제가 배고팠던걸지도....ㅋㅋㅋ) 





테잎도 참 귀엽죠? 

센스있어요~ 


포장을 뜯어 

투빅 할라피뇨 버거를 꺼내보았습니다. 





여전히 깔끔한 느낌의 포장이구요,

슬프게도 너무 배가 고파서

다짜고짜 커팅해버렸어요 ㅠ 





전체 사진이 없다보니까 

저번처럼 투빅의 느낌은 잘 없네요 ㅎㅎ





여전히 큼직한 패티와 맛있는 소스,

거기에다 이번엔 할라피뇨까지 추가염!


+ㅂ+





양파, 샐러드, 할라피뇨와 소스의 조합이 좋았구요,

역시나 치킨 패티는 두툼하고 큼직해서

그냥 치킨 한 마리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살짝 살짝 튀어나오는 매콤한 맛이 좋았구요, 

좀 더 매워도 좋을 것 같았어요. 


토니버거, 

또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