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간식) 해태제과 오예스 딸기





해태제과에서 나오는 오예스는

앉은 자리에서 4개를 까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딸기 맛이 나왔더라구요! 





(포키는 사은품입니다 ㅎㅎ)


분홍분홍한 포장이 넘 이쁘지 않나요?




박스를 뜯어서 책상에 쏟아봤더니,





부자된 기분이었어요ㅋㅋㅋ


어찌나 사랑스러운지요♥





칼로리는 하나에 130kcal


(뭐 어때유~ 맛있으면 됐쥬~ ㅠ)





포장을 까니 우리가 잘 아는 

오예스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 속에 부드러운 빵(?)과 딸기잼이 들어있겠죠?


한 입 아앙! 





역시 예상대로 부드러운 빵과 

초코와 딸기잼의 조합은

참으로 옳았습니다 ^^


해태제과 오예스 딸기, 

앞으로 자주 보자꾸나!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