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누구실까?






렘 31:31-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성경은 여호와하나님께서 친히 

새언약을 세우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천년전, 

성경의 예언대로 새언약을 세워주신 분은 

바로 예수님이셨습니다.



눅 22:15-20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을 세워주신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새언약을 세우리라 하신 

여호와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이셨습니다.


그러나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은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었고, 

그 후로 누구도 지킬 수 없게 되었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1,600년이 지난 지금, 되찾아주시기 전까지 말입니다!


수많은 목회자와 종교학자들이 

성경을 읽고 또 읽어도 찾아낼 수 없었던 새언약유월절을 

왜 안상홍님께서는 다시 세워주실 수 있으셨을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안상홍님께서 바로 새언약을 세우리라 하신 여호와하나님 즉, 

우리의 아버지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성령시대, 

사라졌던 새언약 진리를 다시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언약 진리를 배우고 지키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