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안식일은 천국가는 열쇠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그 중에서도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세상 모든 교회들과 달리 일곱째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킨다는 점이 더욱 특별합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는 세상 모든 교회들이 일요일 예배를 지킬 때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리는 것일까요?

 

자신들과 다르게 일요일 예배를 지키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단'이라는 소리를 듣는데도 말입니다.

 

그것은 바로 일곱째날 토요일에 지키는 새 언약 안식일이 천국에 들어가는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안식일은 천국가는 열쇠

 

 

 

하나님께서 나의 백성이라고 인정해주시는 표징이 무엇입니까?

 

바로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있고,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 구원주시는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영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안식일은 천국가는 열쇠

 

 

 

오직 내 아버지의 뜻 즉,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였으니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을 지키는 않는 자들은 어떻게 된다고 하셨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안식일은 천국가는 열쇠

 

 

 

내게서 떠나가라 하셨으니, 하나님을 떠나서는 결단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 안식일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천국가는 열쇠인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일곱째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켜 천국가는 열쇠를 받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