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영상) 안식일을 빼고 일요일을 더한 자들

 

 

 

 

이처럼 구약성경과 신약성경 모두 안식일(토요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만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첫째날인 일요일을 지키라는 말씀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오늘날 많은 교회가 하나님의 안식일을 버리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계 22:18~19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안식일)외에 다른 것(일요일)을 더하면 재앙을 받게 됩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안식일)에서 제하면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 즉,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런 자들은 성경 말씀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을 받게 됩니다.

- 영상 내용 中 -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일곱째날 토요일에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일요일 예배를 당연스레 드리고 있지만, 사실 성경에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시고 당부하신 새 언약의 안식일은 빼고 일요일 예배를 더해서 지킨다면 결고 구원에 나아갈 수 없다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정말 무섭고 두려운 일이 아닙니까?

 

하나님을 믿고 사랑한다면, 지금이라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일곱째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켜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길 소망해야 하겠습니다.

 

그 꿈을 이루시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