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나는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나는 하나님께 나를 강하게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나를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겸손해지는 법을 배우도록.


나는 하나님께 건강을 부탁했습니다.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내게 허약함을 주었습니다.

더 의미 있는 일을 하도록.


나는 하나님께 부자가 되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행복할 수 있도록.

하지만 나는 가난을 선물 받았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이 되도록.


나는 하나님께 재능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람들의 찬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지만 나는 열등감을 선물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필요성을 느끼도록.


나는 하나님께 모든 것을 부탁했습니다.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지만 하나님은 내게 삶을 선물했습니다.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나는 내가 부탁한 것을 하나도 받지 못했지만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나는 작은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나의 기도를 모두 들어주셨습니다.


나는 가장 축복 받은 사람입니다.



- 작자미상 - 





빌립보서 4:4-13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너희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라 주께서 가까우시니라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내가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내가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에 배부르며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하나님의 살과 피로 자녀 삼아주시고,

잃어버린 천국의 길을 밝히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염려를 다 맡아주시는 것도 부족하여

구하는 것만으로도 지켜주시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능력주시는

엘로힘하나님을 만난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