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 받는 사랑에서 주는 사랑으로 

 

 

출처 : pixabay 

 

 

미국의 저명한 칼럼니스트가 쓴 글에,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있었던 성공의 자질에 관한 이야기가 나온다. 

 

징집된 사람들 중 장교로 진급한 이들의 특성을 조사,연구한 결과에서 강인한 체력이나 뛰어난 지략보다 진급에 도움을 준 자질이 있었다. 

 

바로 어머니와의 관계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어머니로부터 깊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좋은 관계를 유지한 자녀들이 비정한 전쟁터 속에서도 인간애를 잃지 않고 부단히 실천해 부하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장교가 됐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우리는 하늘 어머니께서 이름을 손바닥에 새겨 한시도 잊지 않고 무한한 사랑을 쏟으시는 대상이다. 세상 어느 누가 이보다 더 깊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어머니와 최상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는가. 

 

어머니께서 주시는 사랑은 우리가 세상에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우리에게 영적 성공을 가져다 주고도 남는다. 

 

자신에게 흘러든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것은 사랑받은 사람의 책임이라고도 한다. 사랑에 대한 책임을 기꺼이 지자. 

 

믿음 생활의 성공 비결이다. 

 

 

-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中 - 

 

 

저는 죄인입니다. 이토록 지극하시고 숭고하신 하늘 어머니의 무한하신 사랑을 감히 꿈꿔서도 안되는 죄인입니다. 그런데 하늘 어머니께서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이, 한결같이 사랑해주십니다...

 

이제는 텅텅 비었던 제 안에 가득 채워주신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나눠주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쑥스러운 캘리그라피 하나님의교회_어머니교훈 첫번째

쑥스러운 캘리그라피 하나님의교회_어머니교훈 첫번째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힐링이 되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으로 다시 힘내세요♡

www.youtube.com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