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하고,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혹자는 재림그리스도가 대한민국에 오셨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지만, 성경은 구원자가 오실 장소에 대해 미리 예언하였습니다.

 

참고로 초림 예수님께서도 구약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미 5:2).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성경에 예언되어 있을까요?

 

 

1. 해 돋는 동방에서 시작되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

 

 

그 답을 얻으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히 9:28, 눅 21:27-28).

 

마지막 때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그곳이 바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므로 바람은 재앙을 의미하는데, 땅 사방의 바람은 동서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이므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 구원의 역사가 해 돋는 데, 즉 동방에서 시작된다고 하였으니 재림 예수님께서는 해 돋는 동방에 오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동방의 한 사람으로 등장하실 재림 예수님

 

 

구약 이사야서에서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구원을 베푸시기 위해 장차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한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이 예언 속의 독수리는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예언은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서 독수리로 표상된 사람을 부르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성경에서는 백성들과 함께 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출19:4, 신32:11-12).

 

그러므로 동방에 관한 이사야 46장의 예언은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동일한 예언이 이사야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는 이사야 46장의 예언과 동일하게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킨다고 하셨습니다.

 

이 내용 역시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게 되면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되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하였습니다.

 

이러한 일은 누가 오셔야 일어날까요?

 

성경은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에 그러한 일이 일어난다고 증거합니다(사35:4-6, 마11:2-5 비교).

 

그러므로 이사야 41장의 '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 역시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 즉 그리스도께서 친히 동방에 오신다는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아니면 재림 예수님일까요?

 

바로 재림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께서는 동방 먼 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이사야서도 요한계시록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3.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님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우선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그 답을 얻으려면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첫째, 그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 나라였습니다.

 

따라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이 없다면 그곳은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곳이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하나님의 인 유월절 진리는 인도나 중국, 일본이 아닌 대한민국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나라는 틀림없이 대한민국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는 동방 나라인 대한 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주시고,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심으로 메말라 죽어가는 우리 심령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것입니다.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할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본다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대한민국에 오셨다는 사실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바로 이해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영광스럽고 감사한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그 음성을 듣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