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갖추어야 할 덕목

 

 

https://pasteve.com/opinion/bible-column/new-year/

 

[영화 감독, 희극 배우] 찰리 채플린의 성공 비결과 명언

찰리 채플린의 수식어는 '희극 배우', '영화 감독', '연기자'다. 찰리 채플린(Charles Chaplin)은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에게서 자랐다. 그런 그가 성공한 비결은 무엇일까?

pasteve.com

 

찰리 채플린의 노력
“사람들은 제가 천부적인 능력을 타고났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그분들은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저는 한 번을 웃기기 위해 적어도 100번을 연습한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은 100번을 연습한 적이 있습니까?”

베토벤의 노력
청각장애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수많은 명곡들을 남길 수 있었던 것은, 베토벤의 강한 의지와 지속적인 실행, 그리고 연습 덕분이었다. 끊임없이 노력했을 그의 모습은 우리에게 깊은 감명과 울림을 준다.

이렇듯 계획을 이루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다 보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게 된다. 그러면 우리가 신앙인으로서 연습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쉬운성경 베드로전서 3:8)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부탁합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한 형제처럼 사랑하며 한 마음으로 서로 따뜻이 대하며 겸손하십시오.

신앙인이 갖추어야 할 덕목은 ‘사랑’이다.

- 본문 中 -

 

 

한 번을 웃기기 위해 적어도 100번을 연습한 찰리 채플린,

 

청각장애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강한 의지와 지속적인 실행, 연습을 통해 수많은 명곡을 남긴 베토벤.

 

그에 비해,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영화로운 천국을 허락받고도, 전 얼마나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위해 연습했는지를 돌아보니 너무나 부끄러웠습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로 한 몸이 된 형제자매에게 사랑, 경건, 용서, 배려를 부단히 연습하여, 서로 사랑할 줄 아는 새 사람으로 변화받아, 사랑하는 식구들과 함께 천국까지 전진하는 자녀가 되고 싶습니다.

 

 

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갖추어야 할 덕목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