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립자, 안상홍님은 누구인가?(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church-of-god/god-the-father/ahn-sahng-hong-2/

 

하나님의 교회 설립자, 안상홍님은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 의 설립자는 '안상홍'님이다. 그는 1948년부터 1985년까지 37년간 새 언약을 전도하고 다윗의 예언에 따라 사망하셨다.

pasteve.com

 

안상홍님의 인터뷰 <주간 종교 신문>

1981년 3월 18일자 주간종교 신문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보도됐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시기가 현재라고 믿고 있으며 재림 할 때는 눈 코 입 귀가 달린 육체를 가지고 탄생한다고 믿는다. 예수님이 육체로 오셔야 할 이유로 [초림 예수 때 세워 놓은 새 언약이 암흑 세기 동안에 짓밟혔으므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키 위해서 주님이 친히 오셔야 하고 백성과 진리를 찾아내시기 위해 다시 오셔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 37년간 복음 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고 덧붙이고 있다.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할 이유는 ···

1981년. 이 해(年)는 안상홍님께서 운명하시기 약 4년 전이다. 안상홍님은 4년 후에 다가올 당신의 죽음을 이미 예고하셨고, 당신이 37년 동안 훼파됐던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고 되찾았다고 밝히셨다. 새 언약의 진리가 1,600여 년 만에 안상홍님으로부터 세상에 다시 등장한 것이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학자, 목사들이 있고 매년 성경에 관한 논문과 저서들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유월절의 진리는 알지도, 가르치지도, 회복하지도 못했다.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을 비롯한 신약성경에 수차례 기록되어 있는 이 진리를, 그들은 왜 회복하지 못했을까(마태복음 26:17~19, 26~28, 마가복음 14:12~14, 22~24, 누가복음 22:15, 19~20, 요한복음 6:53~56, 고린도전서 10:16~17). 반면 안상홍님은 누구이기에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얻게 하는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한 것일까.

만군의 여호와께서 ··· 만민을 위하여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이사야 25:6~9)

위의 기록에서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강력한 힌트’를 발견할 수 있다. 마지막 때에 성도들이 어떤 분을 가리켜 ‘하나님’이라고 했는가. 다름 아닌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를 개봉하시는 분이다.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 곧 영생을 얻게 하는 포도주는 단 하나, 325년에 세상에서 자취를 감췄던 ‘새 언약 유월절 포도주’가 유일하다(마태복음 26:17~28).

전 세계 모든 종교 지도자들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가르치고 있을 때, 안상홍님께서는 유일하게 먹으면 살 수 있는 생명과의 진리를 알리고 가르치셨다.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바로 그가 생명과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이라는 증거다.

- 본문 내용 中 -

 

세상에 어떤 사람이 자신이 태어날 때와 죽을 때를 미리 알 수 있을까요?

 

이 사실만 봐도 이미 신의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또 하나의 확실한 증거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아무리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한 신학박사들이나 종교 지도자들이라 할지라도, 새 언약 유월절은 누구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성경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알려주실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되찾아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따라서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과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