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 맛집) 두실역 맥도날드 옆 붕어빵집 (귀여운 돼지st.)

 

 

 

 

 

오늘 날씨가 겁나 추웠죠?

그래서 당장 붕어빵을 사먹으러 갔답니다.

 

(뭔 상관인지ㅋㅋㅋㅋㅋ)

 

두실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맥도날드가 보이는데요,

그 옆 골목에 붕어빵 파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먹어 본 붕어빵 중에 단연코 최고여서

망설임없이 구서동 맛집이라고 올려봅니다^^

 

 

 

구서동 맛집 붕어빵

 

 

비주얼도 장난아니죠?

 

특히 가운데 돼지st. 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구서동 맛집 붕어빵

 

 

보기만 해도 너무 신나더라구요~♬

 

(내 안에 숨겨진 흥이 올라온다면서ㅋㅋㅋㅋㅋ)

 

 

겉은 파삭하고 속은 팥으로 꽉 찼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3개에 1,000원!

 

요즘 천원주고 이렇게 만족스럽기 힘들죠~

 

6개 사왔는데,

같이 일하는 친구가 2개만 먹어서

나머지 4개는 제 입으로 쏙 들어갔습니다.

 

역시 겨울엔 붕어빵입니다~♬

 

(돼지st. 도 함께 즐겨보세요ㅋㅋㅋ)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