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샤워 때혁명 사용후기

 

 

 

 

 

울 여사님께서 또 지르셨어요ㅋㅋㅋ

 

지난번엔 때박살로 큰 웃음주시더니

이번엔 때혁명으로....

 

왜 자꾸 때에 집착하시는지 모르겠슴돳!ㅋㅋ

 

 

 

 

이름하여 [클린샤워 때혁명]이라네요~

 

비주얼은 바디클렌저인데,

용도는 쉽게 때를 밀기 위한 것이죠 ㅎㅎ

 

 

 

 

지난번 피테로마 때박살이 젤 형태였다면

이번 클린샤워 때혁명은 액체 형태더라구요.

 

몸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밀어주는건 동일합니다.

 

 

 

 

사용해 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액체로 되어있고

그냥 문지르면 되니까 하나도 안힘들 것 같지만

뭐든 거저 얻어지는건 없습니다.

 

문지르는게 끝이 없었네요~ ㅎㅎ

 

지난번 피테로마 때박살과 마찬가지로

한 번에 몸전체를 다 미는건 비추입니다.

 

팔이면 팔, 다리면 다리,

날마다 부위별(?)로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