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코다멜팅치즈케이크+음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선물받아서 친구들과 함께 갔어요~ 공짜 음료에 완전 신났슴닷~♬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스타벅스 리코다멜팅치즈케이크 

 

 

케이크 이름은 리코다멜팅치즈케이크! 

 

가운데에 꽉 찬 크림에 반해서 1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선택했어요^^ 

 

부드럽고 쵹쵹한 빵과 꾸리꾸리하지 않은 치즈의 맛, 시원하고 달달한 크림의 조합이 매우 훌륭했던 케이크였습니다. 

 

세 명이서 달려들었더니 순식간에 사라졌네요ㅋㅋㅋ 

 

 

스타벅스 리코다멜팅치즈케이크 

 

 

그나저나 음료는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자몽은 화장품을 먹는 것 같았고, 유자는 가루를 엄청 넣고 섞은 맛 같았어요. 아무튼 제 입맛은 아니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커피인걸루~♥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