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새노래 PIANO SOLOIST

 

 

 

요즘 푹 빠져있는 것 중에 하나가, 유튜브에서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PIANO SOLOIST를 무한재생하는 거랍니다.

 

원래도 피아노곡을 좋아해서 새노래 경음악이나 피아노 커버곡 위주로 찾아서 들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PIANO SOLOIST 라는게 생겼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재빨리 플레이했는데.... 와 진짜.... 얼마나 좋던지...!!!

 

혼자 책상치고 감탄사 연발하고 완전 난리났었다니까요? 혼자?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각+청각의 효과가 이렇게나 환상적일 줄은 몰랐습니다.

 

헤어나올 수가 없더라구요~

 

최근에 신곡이 올라와서 총 4곡인데요, 다음곡도 엄청엄청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최신곡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NEW SONG SOLOIST - To Mother's Beautiful Kingdom 아름다운 어머니의 나라로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PIANO SOLOIST

 

 

눈에 볼 수 없는 소리를 이렇게나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다니...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피아노 소리와 함께 우리어머니께로 힘차게 달려가는 제 영혼이 위로받고 또 힘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알게 되고 새노래를 알게 된 것은 제 인생 최고의 축복입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