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시자 하나님이심을 굳게 믿습니다.

그 이유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알려주실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 하나님과 유월절에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먼저, 안상홍 하나님과 유월절의 관계를 알기 위해서는 우리의 근본을 알아야 합니다.



1. 우리의 근본은 하나님과 함께 있던 천사

 

 

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입니다.

흙으로 육체를 지으시고 그 코에 생기 즉, 영혼을 불어넣으시니 산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살아있을 때에는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 상태입니다.

반대로 죽으면, 육체와 영혼은 분리되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돌아간다'는 것은 원래 있던 곳으로 다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사람이 죽으면 육체인 흙은 땅에서 왔으니 땅으로 돌아가고, 신(영혼)은 하나님께로 왔으니 하나님께로 돌아간다고 한 것입니다.

 

이로 보건데, 우리의 근본은 원래 하나님과 함께 하늘에 있던 천사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 땅에 내려오게 된걸까요?

 

 

2. 죄를 짓고 이 땅에 떨어진 우리(천사)들

 

 

이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마 9:13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누가복음에서는 예수님이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이유를,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기 위해서라고 하였는데 마태복음에서는 죄인을 부르러(찾으러) 왔다고 하였으니 죄 때문에 하늘에서 잃어버린 바가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떨어진 죄인들입니다.

 

그런 우리의 죄를 없애 주시고, 다시 천국에 데려가 주시기 위해 죄 없는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요일 3:5
그가 우리 죄를 없이 하려고 나타내신바 된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에게는 죄가 없느니라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우리에게 죄 사함을 허락하셨을까요?

 

 

3. 죄 사함은 오직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유월절로!

 

 

엡 1:7
그(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오직 예수님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을 수 있기에 허락해주신 규례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예수님께서는 죄 사함 얻게 하는 예수님의 피를 유월절의 포도주에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 죄 사함을 얻으려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다시 말해 죄인을 부르러 오신 예수님께서 죄 사함을 위해 세워주신 진리가 바로 유월절인 것입니다.

 

 

4.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주신 안상홍 하나님

 

 

그런데 성경은 이러한 죄 사함을 줄 수 있는 권세가 오직 하나님께만 있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마 9:1-6, 막 2:1-10).

2천년 전, 제자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었던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많은 이적과 기사를 보이셨기 때문이 아니라,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을 주셨기에 하나님으로 믿었던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동일합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이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후로 아무도 지킬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시지 않으시면 누구도 죄 사함을 받을 수가 없었는데, 이 시대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신 것입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1,600년 넘게 지킬 수 없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죄 사함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은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시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이시자 하나님으로 믿고 경외하는 것입니다.

이제 확실하게 안상홍 하나님과 유월절의 관계를 아시겠죠?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함께 천국가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안상홍 하나님과 새 언약 유월절의 관계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