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 우리의 행복을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이는 성령시대 구원자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오직 우리의 행복을 위해 명하셨기 때문입니다.

 

 

신 10:13
내가 오늘날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그렇다면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신 우리의 행복은 무엇일까요?

 

이 땅에서 재물을 많이 가지거나 높은 지위에 오르는 것, 또는 유명해지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먼저는 우리의 근본을 알아야 진정한 행복을 찾고 바랄 수 있습니다.

 

 

롬 6:21
너희가 그 때에 무슨 열매를 얻었느뇨 이제는 너희가 그 일을 부끄러워하나니 이는 그 마지막이 사망임이니라

 

 

 

우리는 어떤 화려한 삶을 산다 할지라도 그 마지막은 사망일 수밖에 없는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가 죄의 댓가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언젠가는 죽을 수밖에 없는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근본은 영적 사형수들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사형수들에게 행복은 무엇일까요?

 

바로 사면을 받아 다시 살게 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의 행복을 위해 새 언약을 세워주시고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렘 31:32-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 언약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며,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들의 죄를 사해주시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시겠다 하였습니다.

 

언제 죽을지 몰라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는 사형수들에게 죄를 사해준다는 것,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한다는 것, 이 보다 더 기쁘고 행복한 소식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의 행복을 위해 새 언약을 세워주시고, 그대로 지키기를 원하셨던 것입니다.

 

오늘날 성경대로 안식일과 유월절 등의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진정한 행복이 있습니다.

 

안상홍님을 믿고 새 언약을 지켜서,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이 행복을 얻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