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시자 하나님이심을 굳게 믿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사람이신 안상홍님의 겉모습만 보고 믿지 못하고, 배척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1. 내 아버지의 일을 행하거든 그 일은 믿으라

 

 

2천 년 전에 사람들이 예수님을 대할 때에도 동일했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핍박하고 배척하다가 결국 십자가에 못박은 사람들은 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유대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했던 이유는 오직 예수님께서 자신들과 같은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요 10:30-33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 당시 신성 모독에 해당하는 죄를 지은 자는 돌로 쳐서 죽이게 되어 있었습니다.

 

즉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신성 모독이라고 판단했던거죠.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는 말씀을 통해 '나와 같은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으면서 어떻게 하나님이라고 할 수 있지'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때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요 10:37-38
만일 내가 내 아버지의 일을 행치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내가 행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찌라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 하신대

 

 

'내 아버지의 일' 즉 '하나님의 일'을 행하면 당신은 믿지 않더라도 '그 일'은 믿으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하시겠다고 한 일을 예수님께서 행하시게 되면 그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믿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그 일'은 무엇일까요?

 

 

2. 여호와하나님께서 세우겠다고 하신 새 언약을 친히 세워주신 예수님

 

 

 

 

바로 새 언약을 세우는 일입니다.

 

그리고 친히 새 언약을 세우겠다 하신 여호와하나님의 말씀을 이루신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일 곧 새 언약을 세우는 일을 통해, 친히 유월절 등의 새 언약의 절기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3. 새 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지금 이 시대에도 동일합니다.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었고, 새 언약의 절기가 하나 둘씩 사라져서 1600년 넘게 누구도 지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성령시대인 지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다시 새 언약을 세워주셨죠.

 

오직 하나님께서만 세워주실 수 있는 새 언약을 친히 세워주시는 분이 있다면, 그 분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더라도 '그 일'을 통해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알아보고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요 13:19
지금부터 일이 이루기 전에 미리 너희에게 이름은 일이 이룰 때에 내가 그인줄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로라

 

 

그러므로 마지막 성령시대, 친히 새 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 일을 이루신 사람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