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맛집) 밥에큐 - 맛있는 덮밥집 



 



오랜만에 여사님과 부산대에서 외식을 했습니다!


근처 밥집을 찾아보다가 

바베큐 덮밥집이라는 간판에 냉큼 들어갔죠. 


여사님도 저도 바베큐 고기를 넘나 좋아해서 

고민할 이유가 없었어요^^ 


이름도 센스있는 밥에큐 


비주얼도 훌륭하지만 가격도 어찌나 착한지, 

메뉴판을 보면서 이미 만족했답니다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큐브스테이크밥 



부산대 맛집 밥에큐



가격은 7,900원이고 

질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다 보니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저는 운좋게 해당 시간에 가서 

문제없이 먹을 수 있었지요^^ 



부산대 맛집 밥에큐



육즙 가득하고 불맛 나는 

큐브스테이크가 얼마나 맛있는지! 


생각했던 것 보다 양도 많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숙주는 너무 생이라서 좀ㅋㅋㅋ



다음으로 여사님이 시킨 메뉴는 

매운목살슬라이스밥



부산대 맛집 밥에큐



가격은 6,500원, 

엄청 착한 가격이죠? ^^ 



부산대 맛집 밥에큐



부드럽고 불맛 나는 목살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서 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반찬 없이 먹어야 한다는 것이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착한 가격에 

이렇게 맛나게 먹을 수 있다면 

충분히 만족스럽지 않을까요?  


부산대 맛집 밥에큐, 완전 강추합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