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손거울

Daily Life 2018. 7. 2. 23:35




피카츄 손거울 



 



피카츄 손거울을 선물받았습니다^^ 


'오다 주웠어' 란 느낌으로 

제게 툭 던지던 울 예쁜 츤데레 자매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 터지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뻔 했습니다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피카츄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귀여운 아인줄 알았으면 

진작에 예뻐해줄걸 그랬어요~ ㅎㅎ 


귀여운 피카츄 손거울,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