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은 사는 법 ⓐ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새 언약으로 인류를 살려주신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죽을 수밖에 없던 인류를 살리시기 위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희생과 사랑,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담아 세워주신 새 언약에 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1. 죽음의 사슬에 갇힌 인류 

 

 

언제든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 구원을 얻지만 거역하면 죽음과 멸망이 옵니다. 

 

이 문제를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던 에덴의 역사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경고하셨지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선악과를 따 먹었습니다. 그 결과 그들이 죽게 되었죠. 

 

여기서 우리가 주목할 점은 아담과 하와가 죽은 것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죄 때문이지 선악과 자체가 죽게 한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만약 선악과에 독이 있었다면 아담이 930세까지 살 수 있었을까요? 

 

이렇게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세상에 죄가 들어오고 그 때 이후로 모든 인류는 죄의 권세 아래 놓여 죽음을 피하지 못하였습니다. 

 

 

마 1:1-3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라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고 이삭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유다와 그의 형제를 낳고 유다는 다말에게서 베레스와 세라를 낳고 베레스는 헤스론을 낳고 헤스론은 람을 낳고 

 

 

아브라함으로부터 이어지는 족보입니다. 이 족보를 보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 땅에 태어나고 또 태어났지만 그 가운데 지금까지 살아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두가 다 죽었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불순종으로 시작된 사망이 모든 사람을 지배하게 된 결과인 것입니다. 

 

 

2.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오신 그리스도 

 

 

그래서 하나님께서 사망의 종이 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까지 오신 것입니다. 

 

 

 

 

이 말씀처럼 아담 이래로 아무도 산 사람이 없기 때문에 영생을 주시려고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근본 하늘나라에 계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은 그렇게 해야만 우리들이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었다면, 왜 하나님께서 굳이 육체로 오셔서 그렇게 힘든 고난의 길을 걸어가셨겠습니까?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그 힘든 길을 마다하지 않으신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그 같은 하나님의 사랑을 비웃고, 육체로 오셨다는 이유로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구원받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놓쳐버렸던거죠. 

 

 

요 16:7-9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무엇을 죄라고 하였습니까? 

 

육체를 입고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이 죄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이라는 이유로 믿지 않고 비방하고 있습니다. 

 

이는 왜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야만 했는지, 육체로 오신다는 것이 무얼 의미하는지를 모르기 때문이죠.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위 내용과 더불어 그리스도께서 인류를 살리시기 위해 어떠한 희생을 겪으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To be continue~♥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