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천국혼인잔치 비유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행하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며 부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2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주신 천국혼인잔치 비유의 말씀을 통해서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겠습니다. 

 

 

1. 초림 때 등장하지 않은 신부 

 

 

 

 

혼인 잔치는 무척 경사스러운 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는 것을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이상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혼인 잔치가 이루어지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면 신랑과 신부, 하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신랑인 아들과 하객인 청한 사람은 등장하지만 신부는 등장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비유에서 왜, 혼인 잔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신부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신부가 초림 때가 아닌 6천 년 구속사업의 끝인 마지막 때 등장하며, 우리의 구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2.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신랑이신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더불어 초림 때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아내'가 혼인잔치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천사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그리고 하늘 예루살렘을 가리켜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경은 마지막 날에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루살렘 어머니를 신부로 두신 어린양은 누구겠습니까? 어머니를 아내로 두신 분이니 곧 우리 아버지이십니다.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우리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나타나실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시록 19장과 21장에서는 어린양과 아내 또는 어린양과 신부라고 하였는데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도 아버지 어머니께서 마지막 때에 함께 나타나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날에 아버지 어머니께서 나타나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계 19:9). 그러므로 우리가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함께 영접해야 합니다. 

 

함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