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말을 들으면 이렇게 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거긴 안상홍님을 믿고, 예수님은 안믿잖아요" 

 

말씀을 전하다 보면 공통적으로 듣는 얘기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으니까 예수님은 믿지 않는다는 오해를 하고있더라구요.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분명히 예수님을 믿습니다.

 

다만 시대를 분별하라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재림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을 믿는 것이죠. 

 

오늘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새이름(안상홍님)을 가지고 성령시대에 재림하신다는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1. 구원을 위해 주신 새이름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천하에 범사는 기한이 있고 목적을 이루는 때가 있습니다.

 

사람이 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도 자기 나름대로 다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죠. 마찬가지로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도 뚜렷한 목적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믿음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 즉,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믿음의 목적인 영생을 주시려고 육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정해 주셨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즉,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성부의 이름이 있고 성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잘 알고 있듯이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님입니다. 하지만 누구도 성령의 이름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성령의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입니다.

 

혹자는 성령의 이름이 성령이다, 라고 하는데 그건 대통령의 이름이 대통령이다, 라고 하는 것과 같은 말입니다. 한 마디로 말이 안되는 소리라는 겁니다. 

 

 

2. 각 시대마다 누가 구원자인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보기 위해서 먼저 각 시대마다 누가 구원자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성부시대에는 여호와만이 유일한 구원자의 이름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시대가 바뀌어 성자시대가 되었을 때에도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외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니까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이죠. 

 

따라서 시대가 바뀌었음에도 여전히 성부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인 여호와를 부르고 있다면 절대로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2천년 전에 여호와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과 같이 말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셨고, 그 이름들은 시간적인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오직 성부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고, 성자시대에는 오직 성자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성부시대도 아니고 성자시대도 아니고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으니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여기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며, 예수와는 다른 이름이어야 합니다.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이기는 자에게는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돌은 예수님을 표상(벧전 2:4)합니다. 따라서 돌 위에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그런데 이 예수님의 새 이름을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이름은 다 알고 있죠. 그러나 새 이름은 지금까지 세상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 자밖에는 모른다고 한 것입니다. 이 새 이름(안상홍님)이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3.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이렇게 성경을 통해 살펴본 것처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반드시 새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새 이름의 주인공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새 이름의 주인공이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성경에 예언된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는 예수님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 놀라우신 능력과 신성이 다 육체에 가리워졌기 때문에 사람의 생각으로는 절대 발견할 수도 없고, 믿을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이 땅에 새 이름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올바로 알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을 믿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왜 두 번째 나타나셔야 하는지에 대해 예언하신 예수님의 말씀 또한 믿습니다. 

 

그리고 그 예언 그대로, 동방땅끝 대한민국에 육신으로 임하시어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이스라엘 독립의 때 침례받으시고 죄사함과 영생이 허락되는 유월절 새언약을 전하셨기에 안상홍님께서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성령시대 구원자이심을 믿는 것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임하신 우리의 하나님,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