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배우다 ③

 

 

 

 

지난 시간에는 성경 속 인물들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②편 보고오기 ▶

 

오늘은 마지막에 예고드린대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떻게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이 말씀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누가 예루살렘 어머니를 세운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하나님, 다시 말하면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어머니하나님은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니며, 인품이나 지혜나 용모를 기준으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닙니다. 성경 예언대로 오직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뜻을 창세기에 등장하는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하와를 가리켜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고 증거하고 있는 이는 아담입니다. 앞서 살펴봤듯이 아담은 오실 예수님 즉,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하고(롬 5:14), 하와는 어머니하나님을 표상합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어머니하나님을 친히 증거해주셨습니다. 유월절의 새언약으로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성령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해주셨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 영접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5.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새언약유월절

 

 

그렇다면 이렇게 확실하게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왜 사람들은 부인하고 믿지 않으려 하는 걸까요? 성경은 그 답을 아래와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렘 31:33-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온전히 하나님을 알게 되는 이들은 바로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이 말씀을 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새언약을 세워주셨지만 현재 성경대로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온전히 깨달을 수 있는 것입니다.

 

사 29:13-14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 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이런 것들은 하나님께서 금하신 사람의 계명입니다. 아무리 똑똑하고 지혜가 있는 사람도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게 되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와 총명이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어떻게 비밀이신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들은 결단코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없는 것입니다.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추어진 비밀(골1:26), 그리스도.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비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와 총명은 오직 새언약유월절을 지켰을 때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엡 1:7-8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유월절은 결국, 우리에게 죄사함과 영생주시는 그리스도를 깨달아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하나님의 사랑의 비법인 것입니다. 

 

오늘날 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을까? 그 사실이야 말로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정통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누가 뭐라해도 그 사실이 바뀌진 않으니까요^^

 

마지막 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이 땅까지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