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울 여사님을 위해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집이 좌식이다 보니까, 책을 읽고 나면 항상 목이 뻐근하다 하셨거든요~

 

처음엔 좋은 나무 소재로 해드릴까 했는데 가격도 너무 천차만별이고, 무게도 무겁고, 습도에 따라 휘어지는 것도 있고, 시간이 지나면 못쓰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이 아이를 만난거죠!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일단 엄청 가볍습니다.

 

그래서 처음 마주했을 때, '에게~ 이게 뭐야~' 하실 수 있지만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녀석이지요 ㅎㅎ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울 여사님은 뒷모습이 더 허접하다고ㅋㅋㅋㅋㅋ

 

워워워~ 아닙니다.

 

일단 저 쇠로 된 부분을 잡고 가운데 부분을 내리면 각도 조절이 가능한 받침대가 된답니다^^

 

저는 제일 앞으로 두는게 편하더라구요~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바닥에 여러개의 칸들이 보이시죠?

 

그 사이에 끼우면 되구요, 뒤로 갈수록 더 기울여집니다.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그리고 앞으로 돌리면 요로코롬 깔끔하게 세워지지요~

 

제법 그럴싸 하죠? ㅎㅎ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독서대를 써보기 위해서 옛날에 읽었던 책을 가져왔습니다.

 

책장을 둘러보는데 한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이 독서대는 책을 가운데에 딱 끼우면 되는데,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요렇게 엄지로 가운데 홈을, 나머지 손가락으로 오른쪽 홈을 잡아 안으로 당겨주면 가운데 틈이 생깁니다.

 

그 틈에 책을 세워서 끼우면 됩니다.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어떻게 되는지 아시겠죠?

 

그 상태에서 펼치시면 안정적으로 책을 읽을 수 있답니다.

 

 

각도조절 되고 가벼운 독서대 예손21

 

 

두꺼운 책은 책장이 잘 넘어가기 때문에 고정쇠를 사용해서 고정하면 됩니다(보통은 잘 안넘어가요^^)

 

저는 대(大)규격으로 구매했구요, 당시에 3만원대로 싸게 샀다고 좋아했는데...

 

최근에 검색해보니까 2만원대로 살 수 있네요 ㅠ

 

에잇ㅋㅋㅋㅋ

 

아무튼 가볍고 각도조절 되는 괜찮은 독서대를 원하신다면 예손21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