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두피팩+쇼킹풋필링크림+쇼킹헤어뽕빨크림 사용후기

 

 

 

우연히 라벨영에서 나온 자몽로션을 써봤는데, 향도 좋고 보습도 나쁘지 않아서 사이트에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그냥 잠깐 둘러만 볼 생각이었는데.... 마침 행사를 빵빵하게 하는 바람에 그만...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던거죠... ㅠ

 

당시에는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이었다고 자기 최면을 걸며 넘어갔지만 몇 달이 지난 지금은 그저, 그 때의 저를 말리고 싶을 따름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사용후기라도 제대로 남겨보려구요~~

 

 

제가 지른 제품 중에 먼저 소개드릴 것은 쇼킹두피팩.

 

 

라벨영 쇼핑두피팩

 

 

제가 두피에 각질이 좀 일어나는 편인데, 이 아이를 쓰면 그게 싹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후기도 엄청 많고,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라벨영 쇼핑두피팩

 

 

[어성초추출물+녹차가루]가 함유되어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각질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되어 있죠?

 

제가 몇 달 써본 결과, 솔직히 각질 관리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그랬어요.

 

다만 두피가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어서 최근에는 두피 마사지할 때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음은 쇼핑풋필링크림.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

 

 

평소에 발뒤꿈치 굳은 살과 각질때문에 고민이 많았던터라 사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사이트에서 판매 1위라길래 자세히 읽어보지도 않고 샀어요ㅋㅋㅋㅋㅋ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

 

 

그런데 저랑은 안맞더라구요.... ㅠ

 

바를 때마다 크림이 때처럼 굳어서 후두둑 다 떨어지는데...

 

 처음엔 제 각질들이 그렇게 다 떨어지는 줄 알고 엄청 설레였었죠.

 

그런데 아니었어요.

 

몇 번을 해도 발뒤꿈치는 그대로이고, 크림은 계속 때처럼 굳어서 떨어지고, 신문을 깔아놓고 해도 잔여물들이 엄청나게 흩어져있고.... 에휴....

 

그래서 반정도 남았지만 더이상 안쓰기로 했어요.

 

참 아깝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쇼킹헤어뽕빨크림.

 

 

라벨영 쇼킹헤어뽕빨크림

 

 

이 제품도 베스트 셀러였는데요, 바르면 컬의 볼륨이 빵빵하게 살아난다더라구요.

 

푸석푸석한 제 모발도 힘이 생길까 싶어 냉큼 사버렸죠.

 

 

라벨영 쇼킹헤어뽕빨크림

 

 

하지만 이 아이도 역시 저랑은 맞지 않았어요.

 

색이 검정이라서 크림이 뭉치더라도 티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고 향도 참 좋았거든요?

 

그런데 모발에 윤기가 생기는 것은 잠시, 나중에는 더 푸석해져서 결국 이 제품도 더 이상 안쓰기로 했습니다.

 

라벨영은 회원도 많고 좋은 후기도 많고 다들 효과도 많이 보는 것 같던데 왜 이렇게 저랑은 안맞는지... ㅠ

 

저는 그냥 스킨케어만 쓰는걸로 결론내렸습니다.

 

참 아쉬운 쇼핑이었네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