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교리,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을 행하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그런 하나님의교회의 대표적인 교리가 있다면 바로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1. 하나님의교회 교리, 최후 심판 전에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

 

 

많은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곧바로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성도들은 천국에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예수님의 가르침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 교리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

 

 

이 말씀처럼 예수님께서는 '너희 구속'의 날이 가까운 때에 재림하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너희 구속'의 날은 어떤 날일까요?

 

누가복음 21장의 예언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의 질문에 답하신 내용이므로 누가복음 21장의 '너희'는 예수님의 제자들 그리고 제자들처럼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그 가르침을 따르는 성도들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일어나 머리를 들고 기다릴 구속은 어떤 구속이겠습니까?

 

바로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입니다.

 

성경에서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의 날은 최후 심판의 날입니다(벧후 3:12-13).

 

따라서 누가복음 21장의 '너희 구속'의 날은 최후 심판의 날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이 '너희 구속'의 날이 아니라 구속이 가까운 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일어나 머리를 들라"고 하시며 다가오는 구속의 날을 준비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 날이 아니라 최후 심판의 날이 가까운 때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 날에 재림하신 다는 생각은 크게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대표적인 교리가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인 이유도 세상 모든 교회가 잘못된 교리를 가르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2. 하나님의교회 교리, 하나님께서 육체로 재림하시는 이유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침례 등, 천국 가는 데 필요한 진리를 모두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런데 왜 세상을 심판하시기 전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실까요?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가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심판 전에 육체로 재림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진리가 모두 없어져서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교리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

 

 

'인자가 올 때'라고 하셨으니,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재림의 때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재림하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 말씀대로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하나님의 교리,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은 지키지 않고, 태양신교 성일인 일요일 예배와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리를 버리고 이방 종교의 교리를 행하는 사람들이 올바른 믿음을 가졌다고 할 수 있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예수님 말씀대로 세상에서 참된 믿음을 찾아볼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런 믿음 없는 세상에 하나님께서 심판하러 오신다면 누가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최후 심판 전에 먼저 육체로 다시 오십니다.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여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육체로 오시는 것입니다.

 

 

3. 하나님의교회 교리, 육체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이 말씀대로 참된 믿음이 없던 세상에 친히 육체로 오셔서,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친히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던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아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새 언약의 안식일을 일곱째 날 토요일에 지켜야 한다는 것도, 예수님께서 지키시길 원하고 원하셨던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는 것도, 그 외에 잃어버렸던 모든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아주시고 하나님의교회 교리로 세워주신 것도, 다 안상홍님께서 하신 일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최후 심판 전에 육체로 오셔서 참된 믿음을 세워주시는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교리대로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시기 위해 육체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그 가르침을 따라야 구원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완전한 진리, 새 언약의 교리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하나님의교회 교리 육체로 재림하시는 하나님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