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초막절의 예언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성경대로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다가오는 초막절도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초막절의 예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초막절의 유래

 

 

모세는 우상숭배로 인해 깨뜨려진 십계명을 두 번째 받아 가지고 내려온 날부터 모든 백성들에게 언약의 말씀과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했습니다(출 34:27-35).

 

그 후에, 그 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은, 포목, 목재 등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성막 지을 재료를 제조하여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이스라엘 백성들로 말미암아 대대로 이 날을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셨습니다.

 

이러한 구약시대 초막절의 예언은 마지막 시대, 영적 성전 건축의 역사로 이루어집니다.

 

 

2. 초막절의 예언 성취

 

 

구약시대 모았던 성소재료는 신약시대 구원받을 성도들을 표상합니다.

 

 

계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엡 2:20-22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그리고 초막의 구성 재료인 나뭇 가지도 구원받을 성도들을 표상합니다.

 

 

사 60:21
...그들은 나의 심은 가지요...

 

사 61:3
...그들로 의의 나무 곧 여호와의 심으신 바...

 

 

따라서 성소재료 또는 나뭇가지를 모았던 초막절은 신약시대에 성도들을 모으는 복음사업 곧 영적 성전 건축을 예언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초막절의 예언 성취는 영적 성전 건축으로 표상된 복음사업인데, 이는 영적 추수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마 9:37-38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

 

 

이 말씀처럼 성도를 모으는 전도의 역사를 예수님께서는 추수 사업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따라서 성도를 모으는 초막절의 예언 성취는 영적 추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서 초막절을 '수장절'이라고도 표현하셨는데(출23:16, 레23:39), 그 이유는 초막절이 한 해 농사의 마지막 열매를 '거두어 저장'하는 시기에 지켜졌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초막절을 한 해의 마지막 추수가 이루어지는 시기에 지키게 하셨을까요?

 

이는 예언상 초막절이 신약시대의 끝, 곧 마지막 시대에 있을 영적 추수를 표상하기 때문입니다.

 

 

마 13:37-39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초림예수님)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이 말씀처럼 초림예수님께서 씨를 뿌리고 세상 끝에 추수할 것이라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추수 때는 곡식을 모으는 일 즉 마지막 시대에는 구원받을 성도들을 모으는 영적 추수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마 13:30
추수 때에...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곡식을 모으는 일이 추수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있을 이 영적 추수가 바로 초막절의 예언 성취입니다.

 

이 사실을 알려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옛적부터 마지막 추수가 이루어지는 그 시기에 초막절을 지키게 하셨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 마지막 영적 추수를 시작하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3.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루시는 초막절의 예언

 

 

 

마 24:31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가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누가 와서 택하신 백성 곧 알곡들을 모으신다고 했습니까?

 

바로 재림예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께서 나타나시지 않으시면 마지막 추수가 시작될 수도 없고, 초막절의 예언도 성취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시대에는 반드시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알곡을 모으시는 역사가 있어야 하고, 그 후에야 알곡을 천국 곳간에 넣는 일이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예언따라 오셔서 시온을 친히 건설하시고 택하신 백성을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모아주셨습니다(시102:16-22, 미4:1-2, 계 14:1).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만 유일하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으며, 성도들은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성전 건축을 완성하라고 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에 따라 열심히 전도하는 것입니다.

 

또한 마지막 영적 성전 건축은 사람의 힘이나 능력으로 할 수 없고 오직 성령의 힘으로 할 수 있다고 하셨으니(슥4:6-9), 초막절 예언 성취를 위해서 반드시 늦은 비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

 

 

4. 늦은 비 성령을 받는 조건, 하늘예루살렘 우리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예루살렘에 나아와 초막절 지키기를 당부하셨는데, 이는 초막절을 지키는 이들에게 비를 내려주실 것을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비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로 초막절에 내려주신다는 비는 하나님께서 친히 허락하시는 성령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이 시대 영적 성전건축의 완성을 위해 하나님의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초막절을 지켜야 합니다.

또 하나의 조건은 예루살렘으로 가서 초막절을 지켜야 하는 것인데, 이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육적 예루살렘이 아닙니다.

 

 

 

 

마지막 때에 사시사철 쉼없이 생수가 솟아나는 하늘 예루살렘(슥14:8) 어머니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시대에 반드시 생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 늦은 비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셨고, 지금 이 순간도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며 성령 축복을 주고 계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시대 성전 재료인 우리는 반드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새 언약 초막절을 지켰을 때, 늦은 비 성령을 받아서 마지막 영적 성전 건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같은 조건을 다 갖춘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을 받아 하늘 곳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함께 초막절 지켜서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을 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