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오랜만에 집에 온 동생님께

파리바게트에서 먹은 블루베리요거트 케익이 넘넘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생일케익 미리 땡겨준다며 사다주더군요.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를 

배스킨라빈스 31에서 

아이스크림 케익으로다가 말입니다!


(동생님아, 솔직히 아이스크림 케익은 너님이 먹고 싶어서 사왔지요?)


고마운 마음으로 개봉했습니다ㅋㅋㅋ



쨘~




색의 조합이 어찌나 고급스러운지

절로 감탄이 나오더이다!





위에서도 찰칵~


케익위로 봉긋 솟아있는 아이들은 생크림이라

진짜 케익먹는 기분이 나더라구요ㅋㅋ





마카롱도 하트초콜렛도

앉은 자리에서 와구와구 다 먹어쩌요~^//^





요거트 맛과 블루베리 맛이 잘 맞긴 했는데,

전 개인적으로 요거트는 별루라 아래쪽을 공략했습니다.


먹다 보니 딸기맛과 치즈맛이 나는 다른 아이도 있더라구요~

베리베리스트로베리인 것 같은데 확실하진 않습니다ㅋㅋ


무튼 동생 덕분에 가족 모두 신나게 잘 먹었어요!


동생님아 사랑한대이~♥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