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과 과즙이 풍부한 천혜향(천해향)과 그 효능



천해향은 하늘이 내린 향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반 감귤에 비해 향과 과즙이 풍부한 아이인데요,

제부가 한 박스를 보내왔더라요~ 고맙그로!



쨘~





옹기종기 탐스럽게도 모여있죠? ^^





색도 너무나 선명하고 예쁘고,

손으로 쥐어보니 알이 꽉 찼다는게 느껴져서

참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알이 꽉 찬 대신

껍질이 얇아서 까는데 고생 좀 했습니다 ㅠ


그러나 벗기는 순간 풍겨나오는 진한 향기가

금새 방 안을 가득 채우는데,

완전 좋았어요~♬





요 탱글탱글함이 

사진으로도 전해지면 좋겠네요.





한 입, 아앙~~~ ^0^





속도 탱글탱글하고, 과즙도 풍부해서 

천혜향(천해향)하나로 귤 5개 먹은 느낌이 났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천혜향(천해향)의 효능을 알아보니

당도와 산도가 매우 풍부하고 

카르티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구요, 

알칼리 식품이라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준다네요.


그리고 피부와 점막을 튼튼히 해주어서 감기 예방에도 좋고,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관리와 피로회복에도 참 좋다고하니

천혜향(천해향)을 보내준 제부가 그렇게 이뻐보일 수 없더군요ㅋㅋ 


다 먹고 나면 천혜향(천해향)처럼

빛깔 고운 얼굴이 되리라 믿으며 맛있게 먹겠습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