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블루베리 크림치즈케이크



얼마전에 생일이었어요! 

잇힝 >_< ♥


회사에 일이 너무 많아서

파김치가 되어가고 있는데,

울 여사님께서 문자를 보내오셨드라구요.


- 블루베리요거트케이크?


-지금 파리바게트임ㅋ


- 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도 인기 많다는데?


- 빨리 말해바라


.

.

.

.

.


여사님, 생일케이크는 보통 서프라이즈로 해주지 않나요?

하하하하;;;




여튼 여사님께 선택권을 드렸더니

당당하게 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를 사오셨어요^^


개봉박두~





조명이 별루 안좋았는지

폰카메라가 구린건지

발로 찍은건지... ㅠ


실물보다 사진의 색감이 

너무 떨어지게 나왔어요. (힝)





초에 불도 켰구요

노래도 불러주셨네요~♬





케이크에 꽂혀있는 초의 수와 제 나이는

전혀 상관없다는게 함정ㅋㅋ


(기분대로 꽂았네요^^)



다음은 커팅식~





진짜 비주얼이 대박이었는데,

색감이 구려서 넘넘 아쉬어요! (힝힝)


좀 더 가까이에서

Zoom in----





정말 맛있겠죠?

보기만 해도 완전 달달쵹쵹한 이 느낌~♥


한 입 떠서,





아앙~♥





(정말 제 마음은 같이 나누고 싶었다구요!!!!)



울 여사님께서 제 생일을 맞아 사다주신

파리바게트의 블루베리 크림치즈케이크는


블루베리의 새콤달콤새콤한 맛과

크림치즈의 고소느끼치즈 맛과

생크림의 달콤느끼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절 낳아주시고

예쁘고 착하게 잘 키워주신 여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